화장품

리더스코스메틱, LPGA 필드 K-뷰티 깃발 꽂다

3월 29일부터 5일간 ANA 인스퍼레이션 2018서 갤러리 및 선수·관계자 대상 프로모션 진행 ‘화제’, 올해 신설 ‘LEADERS Top 10’ 상금 10만달러 수여

리더스코스메틱(대표 김진구)가 3월 29일부터 4월 3일까지 미국 캘리포니아주에서 열린 ‘ANA 인스퍼레이션 2018’에서 LPGA 공식 코스메틱 파트너사 자격으로 참여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

리더스코스메틱은 ANA 인스퍼레이션 현장을 찾은 갤러리를 대상으로 리더스 대표 마스크팩 제품을 비롯 자외선 케어 전문 브랜드인 ‘썬버디’ 제품을 소개했다. 또 룰렛 이벤트를 통해 총 2,400여 제품을 선물했다.



LPGA 대회 관계자 및 선수에게는 신제품 ‘썬버디 유브이 컷 선스틱’과 선크림 및 폼 클렌징, 마스크팩 등으로 구성된 ‘LPGA 썬버디 파우치’를 증정했다. 특히 썬버디 유브이 컷 선스틱의 인기가 높았다. 손에 묻히지 않고도 간편하게 바를 수 있는 스틱형 제품으로 백탁 없이 투명한 컬러와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는 산뜻한 선스틱이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최근 LPGA와의 제휴를 통해 ‘리더스 탑 10(LEADERS TOP 10s)’을 신설했다. 올해부터 시행되는 ‘리더스 탑 10’은 LPGA의 매 경기 성적을 기준으로 상위 10명의 선수를 가리는 랭킹 제도다. 경기별 10위 안에 든 횟수를 기준으로 각 선수의 순위를 매기며 시즌 마지막 대회인 ‘CME 그룹 투어 챔피언십’에서 랭킹 1위를 차지한 선수에게 총 10만달러(한화 1억700여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LPGA 최초의 공식 코스메틱 파트너로서 2018년 한 해 선수들이 훌륭한 플레이를 펼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후원에 나서고 있다”며 “특히 올해 신설한 ‘리더스 탑 10’이라는 랭킹 제도가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