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구독신청
기사제보
문의하기
회원가입
로그인
2024.03.19
(화)
동두천 5.4℃
구름많음
강릉 8.1℃
구름많음
서울 5.8℃
구름많음
대전 4.9℃
흐림
대구 9.1℃
흐림
울산 9.1℃
흐림
광주 8.0℃
흐림
부산 10.6℃
흐림
고창 6.7℃
흐림
제주 10.8℃
흐림
강화 6.4℃
구름많음
보은 3.7℃
흐림
금산 3.6℃
흐림
강진군 7.9℃
흐림
경주시 7.5℃
흐림
거제 10.9℃
흐림
기상청 제공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검색하기
전체기사
산업
화장품
OEM·ODM
원료
신제품/신기술
기업/인사
이미용
이너뷰티
건강/성형
교육
기관/단체
뷰티디바이스
브랜드 심층분석
유통
백화점
면세점
로드숍
H&B
홈쇼핑
온라인
경제
국내
해외
증권
디지털
중소기업
라이프
식품/음료
생활용품
글로벌
중국
아시아
미주
유럽
소비자
소비자보호
소비자정책
환경·안전
오피니언
인터뷰
취재파일
칼럼/사설
연재
포토
홈
포토
[포토뉴스] 화수협 중국수출사관학교 4~6강
이덕용 기자 master@cncnews.co.kr
등록 2019.03.14 16:00:56
URL복사
목록
메일
프린트
스크랩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화수협 ‘중국수출사관학교’ 4~6강이 13일 오후 7시 코스메랩 갤러리에서 열렸다.
이날 교육에서는 진리(陳莉) 국립외교원 강사가 '중국 화장품 비즈니스 이렇게 합니다', 노성균 상해CI컨설팅 컨설턴트가 '중국 법인 설립과 운영은 어떻게', 박영만 중국전략연구소 소장이 '왕홍과 돈벌기 & 새로운 판매 기회' 등을 주제로 강연을 했다.
이덕용 기자
의 전체기사 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네이버카페
밴드
Copyright ©2017 CNCNEWS. All rights reserved
관련기사
화장품 대모 vs 1기생의 대화 "4선으로!"
2019-05-06
실전, 중국에서 어떻게 팔 것인가
2019-04-24
중국 소싱전문가의 ‘온라인 유통·마케팅의 비밀’
2019-04-21
중국수출사관학교 '실전장사', 2기모집
2019-04-14
[포토뉴스] 화수협 중국수출사관학교 개강
2019-03-07
[영상] 중국수출사관학교 맛보기 강의
2019-03-01
[초대] 현직 중국법인대표 실전강의 12강+ 전문가 조찬 네트워킹 12회
2019-02-26
“중국 전사 ‘十萬양병’이 K-뷰티 미래”
2019-02-22
중국수출사관학교 1기생 모집합니다
2019-02-20
[영상뉴스] 중국수출사관학교 1기 모집 홍보영상
2019-02-07
화수협 중국수출사관학교 3월 개교
2019-01-24
4
건의 관련기사가 더 있습니다.
전체기사 닫기
헤드라인
더보기
500만 러너 전용 선크림, ‘닥터올가 런:스크린’ 론칭
3월 25일 한국화장품수출협회 정기총회... 신임 회장에 이경민 씨 추대
명동 뷰티플레이, 향수·비건·색조 존(zone) 뉴 디스플레이로 인기 ‘만랩’
NMPA 인증전문 매리스그룹, “원활한 소통으로 중국 및 글로벌 진출 지원”
해외전시회 참가에 중소기업 7700여 개사 지원
포토
“화장품=언어” 25개 국가 셀러와 만남
미스 인터콘티넨탈 코리아 2020 메트로폴리탄
[포토뉴스] 코스모프로프 뷰티 박람회 성황
[포토뉴스] 누가 더 인기 있었을까요?
[포토뉴스] 화수협 중국수출사관학교 4~6강
[포토뉴스] 화수협 중국수출사관학교 개강
[포토뉴스] 화수협-안양시뷰티기업인협회 MOU
중국수출사관학교 1기생 모집합니다
부산화장품, 의회+시+협회 삼위일체 육성
KOTRA, K-뷰티 ‘대중 수출 활성화’ 고삐 죈다
영상
더보기
K-뷰티, 그게 뭐라고?! 2
K-뷰티, 그게 뭐라고?!
제1회 KVF(코리아 버츄얼 유튜버 페스티발) 행사
중국수출사관학교 3기 후보생 모집
[영상뉴스] ALC21 Vlog 브이로그 #4 대한민국 서울, 마케팅
산업
유통
오피니언
1
“사업은 운을 좇고 바로 대응할 수 있어야"
2
2024년 세계통상경제 전망은? 원/달러 평균 1260원 내외 예상
3
2024년 화장품산업, 주목해야 할 8가지 시선 (上)
4
‘바람길’에 서야 중국 성공 보인다
5
로레알그룹, CES 2024에서 차세대 헤어드라이어 ‘에어라이트 프로’ 공개
6
대용량 절약형 온라인 구매 증가... “ ’24년 짠소비 대비 필요”
7
'24년 화장품 수출 10% 이상 증가 전망... 인디 브랜드의 '힘'이 동력 작용
8
11월 화장품 수출 6개월째 증가... 일본·아세안 시장에서 한·중 격돌
9
2024년 화장품산업, 주목해야 할 8가지 시선 (下)
10
화장품의 온라인 침투율 34.3%... ’23년 온라인매출 12조원 8.4%↑
1
대용량 절약형 온라인 구매 증가... “ ’24년 짠소비 대비 필요”
2
화장품의 온라인 침투율 34.3%... ’23년 온라인매출 12조원 8.4%↑
3
’23년 11월 화장품 온라인매출 19%↑... 할인·대용량 절약형 ‘짠소비’ 구매
4
’22년 방판 채널 매출 감소... ㈜리만코리아 2년 연속 1위
5
다크패턴 규제 ‘전자상거래법’ 국회 본회의 통과
6
온라인수출 전문 기업으로 성장하려면 ...사전 4가지 체크 리스트
7
무료 체험 미끼로 대금 청구 등 소비자 피해 증가
8
‘뷰티플레이 2호 홍대점’ 오픈... K-뷰티 글로벌 발진 캠프로 활용
9
한 달 20만원 지출... 온라인쇼핑몰 만족도 1위는?
10
㈜CJ올리브영 법인 고발... 행사 독점, 납품가격 미환원 이유
1
“위대한 성과는 오랜 준비가 필요”
2
“사업은 운을 좇고 바로 대응할 수 있어야"
3
‘빠른’ 한국과 ‘느린’ 캐나다, 차이점은?
4
‘바람길’에 서야 중국 성공 보인다
5
K-뷰티, AI 활용 기반 마련 필요... 데이터 구축+ICT +인력 확보
6
온라인수출 전문 기업으로 성장하려면 ...사전 4가지 체크 리스트
7
C-이커머스 한국 진출, 화장품 영향은? ... 해외역직구로 수출 활성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