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뷰인스, K-뷰티 전도사 나선다…베트남 'Bio SK'와 협약

작년 12월 베트남 호찌민서 론칭 행사 개최…"동남아 넘어 미국, 유럽 K-뷰티 알릴 것"

자연에서 얻은 착한 원료와 합리적인 가격을 선보이는 뷰티브랜드 ‘뷰인스’가 베트남에 진출, 2018년에도 K-뷰티를 선도할 전망이다.

지난해 12월 ‘뷰인스’가 베트남 호찌민 VIVO CITY에서 론칭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론칭쇼에서 게임쇼, 댄싱공연, 모델 워킹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졌다. 특히 모델 워킹에서는 독특한 재킷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뷰인스 대표 아이템 7가지 ‘페이셜 마스크 팩’과 콘셉트를 맞춰 제작된 재킷을 모델이 입고 출연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이날 뷰인스는 베트남 정식 수입원인 ‘Bio SK’와 협약식도 가졌다. Bio SK는 호찌민 시내에 SPA 3곳과 온라인 몰을 운영하는 뷰티 전문업체다. 온라인 쇼핑몰을 통한 뷰인스 제품 소개와 SPA에서 뷰인스 제품을 이용한 최고급 피부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뷰인스 조상은 대표는 “동남아시아와 유럽, 미국에서도 K-뷰티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자연친화적이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뷰인스가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특히 피부 상태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세븐 파우치 팩’은 다양한 연령대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조 대표는 “앞으로도 K-뷰티를 알리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꾸준한 연구와 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덧붙였다.



‘나와 내 가족, 내 아이의 피부에 바를 착한 화장품을 만들자’를 모토로 출발한 뷰인스는 자연의 향과 효능을 고스란히 담은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선보였다. 

주력제품 ‘세븐팩 마스크’는 7가지 천연유래성분을 피부 상태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 인기다. 또 메이크업 잔여물을 말끔히 씻어주고 피부마사지 기능까지 겸비한 클렌징 라인도 꾸준히 사랑받는 스테디셀러다. 

한편, 뷰인스는 씨엔블루 이정신과 신혜 이열음, 서지훈 주연의 OCN 로맨스 드라마 ‘애간장’의 제작을 지원한다. ‘애간장’은 1월 8일부터 매주 월, 화 오후 9시에 방영한다.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