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SNP 광군제 특수 노린 왕홍 마케팅 활발

11일 왕홍 대거 동원, 베스트셀러 '바다제비집 & 골드 콜라겐 앰플 마스크팩' 시연

SNP가 광군제를 겨냥한 왕홍 마케팅으로 분위기를 띄우고 있다. 11월 9일 SNP는 중국 모바일 라이브 방송 플랫폼인 ‘이즈보’에서 왕홍들의 뷰티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지난 1일에는 왕홍 썅따씨엔(象大仙)이 ‘건조해진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뷰티템 대 공개’라는 주제로 SNP화장품의 바다제비집 & 골드 콜라겐 앰플 마스크와 애니멀 킹덤 마스크 제품의 특장점을 소개하고 착용 시연을 진행했다.



그리고 징동에서 199 위안 구매 시 100위안을 즉시 할인 해주는 것과 티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선주문 받는다는 내용을 살짝 언급했다. 이에 방송에 참여한 92만명 중 일부 시청자들은 ‘콜라겐이라니 좋아 보인다, 금이 들었다니 놀랍다, 내 얼굴에도 해보고 싶다’ 등의 소감을 나타냈다.


또한 8일과 9일에도 왕홍들이 이즈보에서 SNP화장품 주력 제품과 판매처를 홍보하는 뷰티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광군제 당일에는 웨이보 파워유저들이 SNP화장품 주력 제품을 소개하는 뷰티 콘텐츠와 판매처 정보를 대거 올릴 예정이다.


SNP화장품 관계자는 “한국 브랜드는 사드 이슈 때문에 판매 증대보다 브랜드 호감도를 높이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 감성 마케팅을 기획했는데 좋은 반응을 얻어 기쁘다”며 “SNP화장품은 광군제 이후에도 위생허가 품목을 꾸준히 늘리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중국 시장을 더욱 안정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