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SNP 마스크 관리 ‘문채원’ 동안미모 B컷 화제

SNP화장품, 전속모델 문채원 특유 사랑스러운 매력 발산 뷰티 화보 B컷 공개

문채원 화장품으로 유명한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의 SNP화장품이 전속모델 문채원의 뷰티 화보 비하인드 컷을 19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문채원은 자연스러운 포즈와 표정으로 눈길을 사로잡으며 변함없는 동안 미모를 뽐냈다.



문채원은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의상과 청초한 메이크업으로 특유의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촬영 스태프에 따르면 촬영 내내 프로다운 면모를 보여 현장 스태프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특히 결점 없이 맑고 매끈한 피부로 눈길을 끈 문채원은 “텐션 리프팅 마스크(Tension Lifting Mask)를 꾸준히 사용하면서 피부 관리를 한다”고 밝혔다. ‘얼굴쌈팩’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SNP ‘텐션 리프팅 마스크(Tension Lifting Mask)’ 2종이 최근 전국 CU 편의점 500개 매장에 입점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SNP화장품 관계자는 “이번 뷰티 화보는 다채로운 모습을 담은 SNP의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어 매우 만족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문채원은 데뷔 이후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다양한 장르에 도전해 연기 스펙트럼을 쌓아왔으며 올해 영화 ‘명당’ 개봉을 앞두고 있다.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