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뷰티

식약처 인정, 휴온스내츄럴 ‘이너셋 허니부쉬 깔라만시’

발효허니부쉬추출물+깔라만시로 피부 쉽게 치지는 여름철 피부 건강 도움, 식약처 “손상 피부 건강 도움” 인정, 인체적용시험도 완료

휴온스의 자회사 휴온스내츄럴이 무더운 여름철 건강 피부로 유지시키는 이너뷰티 음료를 출시했다.

23일 휴온스내츄럴에 따르면 ‘이너셋 허니부쉬 깔라만시’ 페트형 음료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이너뷰티 신소재인 피부 관련 특허 물질 ‘발효허니부쉬추출물(HU-018)’에 비타민 C가 풍부한 ‘깔라만시’를 더했다. 휴온스내츄럴 측은 피부가 쉽게 지치는 무더운 여름철 피부 건강을 돕는는 이너뷰티 음료라고 설명했다.



발효허니부쉬추출물은 휴온스가 개발한 천연물 유래 생리활성물질이다. 식약처로부터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개별 인정을 받았다. 또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주름·탄력·보습 개선 효과도 확인했다.

현재 이너셋 허니부쉬 열대과일 음료는 기존 파우치형에 더해서 페트형까지 총 5종이다.

휴온스내츄럴 관계자는 “이너셋 허니부쉬는 현재 공식 온라인 쇼핑몰 및 대형 백화점, 이마트, 올리브영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며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특징을 살려 야외 레저·스포츠 공간을 중심으로 유통채널을 넓혀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