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이니스프리, 日 첫 로드숍 도쿄 상륙 성공

도쿄 오모테산도에 일본 1호점 오픈, 2층 규모 녹색 식물 채운 수직 정원 인테리어와 제주 헤리티지 감성 그대로 담아 인기, ‘그린티 씨드 세럼’을 비롯해 800여 제품 선보일 예정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지난 16일 일본 도쿄 오모테산도에 제1호 매장 ‘이니스프리 오모테산도 본점’을 오픈 했다.

오모테산도 본점에서는 이니스프리 베스트셀러이자 최근 리뉴얼한 '그린티 씨드 세럼'을 비롯한 제주 원료로 만든 제품들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일본 밀레니얼 소비자 취향에 맞춰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상품도 선보일 계획이다.



일본 제1호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3월 16일 매장을 방문한 선착순 100명에게 ‘그린티 씨드 세럼’ 등 인기 상품을 포함한 1만엔 상당의 럭키백을 증정한다. 또 ‘그린티 씨드 세럼 스페셜 세트’, ‘슈퍼 화산송이 모공 클레이 마스크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이번 오모테산도 본점은 오픈 시간 전부터 줄을 서는 등 론칭을 기대하는 고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최근 일본 내 친환경 및 자연주의 화장품에 대한 니즈가 고조되고 있어 이에 부합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일본 진출을 결정하게 되었다”며 “2월 1일 아마존 선론칭과 오모테산도 본점 오픈을 시작으로 일본 온‧오프라인 시장을 동시에 공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일본 첫 매장은 총 2층, 185.6㎡(약 56평) 규모로 패션‧뷰티 중심지인 도쿄 오모테산도 거리에 자리 잡았다. 건물 외벽을 녹색 식물로 채워 이니스프리가 추구하는 친환경 그린 라이프와 제주 헤리티지 감성을 표현했다.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