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구독신청
기사제보
문의하기
회원가입
로그인
2025.02.07
(금)
동두천 -9.0℃
구름많음
강릉 -4.6℃
흐림
서울 -7.6℃
구름조금
대전 -5.1℃
눈
대구 -1.9℃
눈
울산 2.6℃
구름조금
광주 -1.6℃
구름많음
부산 2.6℃
구름조금
고창 -4.6℃
흐림
제주 4.3℃
비
강화 -9.0℃
구름많음
보은 -6.5℃
흐림
금산 -5.0℃
흐림
강진군 -0.9℃
흐림
경주시 2.4℃
구름많음
거제 3.3℃
구름많음
기상청 제공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검색하기
전체기사
산업
화장품
OEM·ODM
원료
신제품/신기술
기업/인사
이미용
이너뷰티
건강/성형
교육
기관/단체
뷰티디바이스
브랜드 심층분석
유통
백화점
면세점
로드숍
H&B
홈쇼핑
온라인
경제
국내
해외
증권
디지털
중소기업
라이프
식품/음료
생활용품
글로벌
중국
아시아
미주
유럽
소비자
소비자보호
소비자정책
환경·안전
오피니언
인터뷰
취재파일
칼럼/사설
연재
신제품/신기술
홈
산업
신제품/신기술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 신규 향 5종 출시
바닐라, 망고, 거미베어, 스윗캔디, 피치아이스티 5가지 향 라인업 추가
이동기 기자 thk@cncnews.co.kr
등록 2025.01.14 18:50:02
URL복사
목록
메일
프린트
스크랩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라네즈가 한국 시장에 베스트셀러 '립 슬리핑 마스크(Lip Sleeping Mask)' 신규 향 5종을 출시한다.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는 잠자는 사이 건강하면서도 생기 있는 입술로 가꿔주는 입술 관리 제품이다. 현재 전 세계에서 2초마다 한 개씩 판매되는 브랜드 대표 제품으로, 미국 세포라와 아마존 등 대표 채널에서 뷰티 카테고리 매출 상위권을 수성하고 있다.
한국에서도 2024년 올리브영 'MD PICK'에 선정됐고, 무신사 립 카테고리 1위를 수상하는 등 그 성과를 이어오고 있다.
한국 시장에서 기존 4가지 향(베리, 자몽, 애플라임, 민트초코)으로 판매되던 립 슬리핑 마스크는, 이번에 바닐라, 망고, 거미베어, 스윗캔디, 피치아이스티 5가지 향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동기 기자
의 전체기사 보기
페이스북
엑스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네이버카페
밴드
Copyright ©2017 CNCNEWS. All rights reserved
헤드라인
더보기
아모레퍼시픽, ‘24년 매출 미국〉중국 추월... ’25년 모멘텀 기대감↑
2월 11일, ‘화장품 수출 100억달러 달성’ 기념식 개최
피부기반기술개발사업단, 中 NMPA 신원료 등록 지원
‘24년 화장품 매출 34.3조원(2.4%↓)... 2년 연속 감소 5조원대 증발
기대도 반전도 실종된 LG생활건강의 ‘24년 성적표... 3년째 매출 부진 늪
포토
“화장품=언어” 25개 국가 셀러와 만남
미스 인터콘티넨탈 코리아 2020 메트로폴리탄
[포토뉴스] 코스모프로프 뷰티 박람회 성황
[포토뉴스] 누가 더 인기 있었을까요?
[포토뉴스] 화수협 중국수출사관학교 4~6강
[포토뉴스] 화수협 중국수출사관학교 개강
[포토뉴스] 화수협-안양시뷰티기업인협회 MOU
중국수출사관학교 1기생 모집합니다
부산화장품, 의회+시+협회 삼위일체 육성
KOTRA, K-뷰티 ‘대중 수출 활성화’ 고삐 죈다
영상
더보기
K-뷰티, 그게 뭐라고?! 2
K-뷰티, 그게 뭐라고?!
제1회 KVF(코리아 버츄얼 유튜버 페스티발) 행사
중국수출사관학교 3기 후보생 모집
[영상뉴스] ALC21 Vlog 브이로그 #4 대한민국 서울, 마케팅
산업
유통
오피니언
1
화장품 홍보 문구 중 "병원용, 엑소좀, 마이크로니들, 피부 나이" 사용 못한다
2
OTC 자외선차단제... 대형 제조사 횡포·폭리에 중소 수출기업들 ‘속앓이’
3
[신년 인터뷰] 리봄화장품㈜ 임석원 대표... “OTC+특수인증 ODM ‘태풍의 눈’ 될 것”
4
베트남, 2025년 화장품법 전면 개정... 글로벌 기준 규제 도입, 수출 확대
5
식구도 손님도 모르는 ‘화장품의 날’ 행사... 관치의 폐해?
6
취임 3년차 아모레퍼시픽 김승환 대표, 매출 10% +ROE 7~8% 강조
7
㈜네오팜, 해커에 회원 정보 유출로 과징금 1억원 제재
8
화장품 안전성 평가 제도 ‘2028년 도입... 평가 DB 구축, 전문기관 설립
9
화장품기업의 소비자 신뢰 첫 단추... ‘안전과 공정거래’ 어떻게?
10
2025 유통 시장... 올리브영 독주, 면세점 고전, 이커머스 AI 검색 앱 등장
1
2025 유통 시장... 올리브영 독주, 면세점 고전, 이커머스 AI 검색 앱 등장
2
화장품 내수 부진 장기화 우려... '24년 3분기 누계 0.8%↓
3
관세청, 불법 해외직구 특별단속...솽스이(11·11)·블랙프라이 기간 집중
4
아모레퍼시픽, ‘2024 All About Amore’ 개최
5
화제 모은 화수협 ‘군납세미나’... “MZ세대에 브랜드 인지도 상승 효과↑”
6
'24. 11월 화장품 온라인 침투율 41%... 소매판매액↓ 상대적으로 온라인 비중↑
7
화장품 10월 온라인 매출 19개월만에 1.3% 역성장
8
‘K-전략품목 어워즈’ 참여기업 모집
9
아모레퍼시픽의 ‘에딧샵’ 신성장채널 되나? 론칭 10개월만에 매출 165%↑ 판매원 5만 7천명↑
10
“내년 소비심리 위축에 유통 성장 0.4%에 그칠 것”
1
[신년 인터뷰] 리봄화장품㈜ 임석원 대표... “OTC+특수인증 ODM ‘태풍의 눈’ 될 것”
2
식구도 손님도 모르는 ‘화장품의 날’ 행사... 관치의 폐해?
3
화장품 생태계, 누가 성장동력인가? 인디 브랜드 10위권 진입 왜 없나?
4
‘비건’ 마케팅보다 이젠 ‘ESG’ 리스크에 집중해야
5
전남 해남의 신생 브랜드는 북미와 유럽을 어떻게 동시 공략했을까?
6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화장품 기업에 발신하는 미래 예측 ‘신호’들
7
인공지능 기본법과 화장품산업... AI 콘텐츠 표시 및 안전성 확보 의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