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토니모리, 다이소 전용 브랜드 ‘본셉’ 론칭... 레티놀 라인 1~5천원대

가성비+효능의 레티놀 라인 6종 출시... 5월부터 색조라인 투입

토니모리가 다이소 전용 브랜드 ‘본셉’을 4월 26일 론칭한다. 레티놀 라인 6종을 출시하고 5월엔 색조라인을 내놓는다.

브랜드명인 본셉(Boncept, BEAUTY+CONCEPT)은 본연의 내 모습을 더 아름답게 가꾸어주며 ‘나만의 뷰티 콘셉’을 만들어 준다는 의미라고 한다. 

론칭과 동시에 피부 탄력과 모공케어의 고가, 고효능 레티놀을 함유하면서도 1천~5천원 대 가격으로 승부를 건다는 전략이다. 

나노 리포좀 공법의 안정화된 ‘독일산 순수 비타민A 레티놀’은 캡슐 상태로 피부침투력을 향상시키며,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다. 이어 △ 레티놀 2500IU 링클샷 퍼펙터-주름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은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크림 △ 레티놀 500IU 세럼-고농축 제형의 피부 케어 △ 레티놀 토너-앰플 타입의 보습 토너 △ 레티놀 500IU 크림-영양 보습 크림 △ 레티놀 아이크림-눈가 케어 △ 레티놀 세럼 마스크-피부 탄력 리프팅 효과 등으로 제품 간 시너지를 볼 수 있다고 소개했다. 

본셉 개발담당자는 “토니모리만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함축적으로 담긴 ‘본셉’은 가성비와 효능을 모두 잡은 브랜드다”라며, “다가오는 5월에는 무더워지는 계절에 활용하기 좋은 강력한 워터프루프 색조 라인이 출시될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