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프리타임’ 인천공항 면세점 입점

제대혈 줄기세포 화장품 ‘시너지아 퍼플’로 K-뷰티 바이오테크놀로지 기술력 소개

㈜상신(대표 최수형)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프리타임이 ‘시너지아 퍼플’ ‘프리타임 화이트’ 등 을 인천공항 면세점에 입점시켰다. 매장은 인천1터미널 30번 게이트에 위치해있다. 

평균 매일 6~8만여명이 출국하는 1터미널에 위치한 시티플러스 면세점은 K-뷰티 인디브랜드 100여개를 대거 입점시켜 신박한 제형과 소재로 관광객으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는 후문이다. 



‘프리타임 시너지아 퍼플’은 과학적으로 균형 잡힌 피부세포이 메타볼리즘을 향상시키는 처방으로 구성된 스킨케어다. 프리타임 스킨케어는 ▲ 수분감 및 피부톤이 맑아지는 ‘아쿠아 에센스’ ▲ 주름 사이 보습과 탄력을 주는 ‘유-바이오틱 세럼’ ▲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와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리-스킨 크림’ ▲ 잡티로 거뭇거뭇한 피부를 화사하게 해주는 ‘인텐시브 앰플’ 등으로 구성됐다. 

‘프리타임 퍼플’은 핵심 성분인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을 스페로좀이라는 단백질 안정화 기술과 작게 캡슐화해 유효물질 침투를 도와주는 운반체 ‘개선형 에토좀’ 기술을 적용시킨 제품. 피부 속으로 유효성분 전달 및 열안정화 기술은 ㈜상신의 최수형 대표가 직접 개발한 뷰티 플라즈마 특허 기술이다. 

프리타임은 공기와 접촉하여 산화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본품과 카트리지로 나누어 구성되어 있다. (예: 에센스 본품 50ml + 카트리지 50ml 구성)

패키지는 EZ 에어리스(airless) 용기로 편리한 회전형 리필 방식이며, 교체 시 펌프가 외부로 노출되지 않아 오염을 최소화한다. 

용기 자체는 올레핀 계열 소재를 사용해, 플라스틱 사용량을 66% 감소시켰다. 이밖에 지속가능한 친환경 FSC 인증지 및 소이잉크, 분리배출 가이드 등을 제공한다. 

최수형 대표는 “프리타임이 인천공항 면세점에 입점해 한국의 우수한 바이오테크놀로지 기술력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 클리닉 피부 관리 서비스를 모든 고객이 누릴 수 있도록 비용과 시간을 낮춰 차별화된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