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닥터리진 S1, CES 혁신상 수상...개인별 맞춤 피부 개선 솔루션 제공

(주)퀸덤이 개발한 차세대 스마트 뷰티...“실시간 피부 상태 진단만으로 실시간 개선 솔루션 제공”



스마트 뷰티 전문 기업 ㈜퀸덤이 혁신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세계 최대 박람회 ‘2024 CES’에서 혁신상을 수상했다. 

이번 혁신상을 수상한 ㈜퀸덤의 ‘ctorigin S1(닥터리진 S1)’  IT 및 ICT 기술과 융합한 스마트 뷰티이다. 피부 진단 AI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최적의 개인 맞춤 피부 개선 솔루션을 사물인터넷 기반(IoT Beauty Device)으로 실시간 소비자에게 제공함으로써 피부 개선 효과를 체감케 한다는 콘셉트다. 
(관련기사 닥터리진 S1, ‘스마트 거울형 화장품 공급장치 및 시스템’으로 특허청장상 수상 


실제 경쟁이 심한 부문임에도 CES 사무국 심사위원들은 혁신적 제품과 서비스에 높은 평가를 매겼다는 후문이다. 

㈜퀸덤의 김현수 대표(CSO)는 닥터리진 S1은 한국의 IT 및 ICT 기술을 뷰티와 융합한 시스템이다. 핵심 기술을 산·학·연 및 IT 기업과 협업을 통해 고도화시킨 차세대 스마트 뷰티로 K-뷰티의 미래를 구현했다는 의미도 있다“고 평가했다. 

특히 초개인화 시대를 맞아 피부상태에 대한 궁금증이 큰 잘파(z+α) 세대에게 과학적 기반으로 실시간 피부상태 진단을 통해 개선 솔루션을 체계적으로 제공한다는 데서 신뢰가 높다는 게 ㈜퀸덤의 소구점이다. 

김현수 대표는 “이번 CES 혁신상을 수상함으로써 닥터리진 S1의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닥터리진 S1은 스마트 뷰티 시장의 선도적 브랜드로 한국을 기점으로 미국, 일본, 대만으로 고객 확장을 자연스럽게 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