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료

노드메이슨 헉슬리, 보툴리늄톡신 대체 신규 소재 성분 등록

‘iN-SIS5’의 국제화장품 성분 등록에 이어, 국내화장품 성분 등록

헉슬리(㈜노드메이슨)가 보툴리늄톡신 대체 신규 소재 ‘iN-SIS5’의 국제 및 국내화장품 성분 등록까지 완료했다고 밝혔다.

iN-SIS5는 스네어 단백질 복합체 형성을 저해하는 효과를 갖는 자연계에 존재하는 폴리페놀  유도체로, 기존 보툴리늄톡신과 유사한 효능을 제공하면서도, 독소가 갖는 위험 요소를 배제하여 안전성이 우수한 소재로 주목받고 있다. 

헉슬리스킨케어연구소는 동 기술의 원천 보유권자인 ㈜인트론바이오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진행해 왔으며, 주름 및 모공 케어 효능을 지니면서 안전한 화장품 개발을 위해 iN-SIS5 상업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노드메이슨은 iN-SIS5 관련 제품을 마이크로니들에 접목시키고 해당 분야 협력을 위해 최근 ㈜더마젝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앞으로 iN-SIS5 성분을 적용한 헉슬리의 스킨케어 제품 개발을 진행한다고 한다. 

더마젝의 권창식 연구소장은 “iN-SIS5를 용해성 마이크로니들에 정량 탑재한 니들 패치는 피부 흡수율을 높여 보다 효과적으로 유효성분이 피부 속으로 전달되며, 기술적인 측면에서 보톨리늄톡신 보다 안전하면서도 보톡스와 유사한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헉슬리스킨케어연구소 홍정현 연구소장은 “헉슬리의 도전은 iN-SIS5를 통해 더욱 새롭고 대담한 시도로 이어질 것이며,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진실된 아름다움에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