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LG생활건강, 수려한 모델에 배우 진기주 발탁

꿈을 쫓은 도전 이력으로 매력 발산...정통 한방 지혜를 담은 수려한 브랜드 방향성과 조화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은 한방 화장품 브랜드 ‘수려한’의 새로운 모델로 배우 진기주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정통 한방의 지혜를 담은 화장품 ‘수려한’은 매년 한국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하는 ‘K-헤리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새로운 성취를 이어가는 수려한의 방향성과, 꿈을 쫓아 다양한 도전을 통해 폭넓게 이력을 쌓아온 배우 진기주의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는 판단에서 발탁했다는 설명이다.  

작품 속 배역에 따라 달라지는 다채로운 모습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진기주와, 한 브랜드 안에서 각 제품별 고유 특징을 지닌 ‘수려한’과의 연상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첫 광고 촬영 현장에서 진기주는 맑고 깨끗한 ‘수분샘 크림’, 시크하고 도도한 감성의 ‘더 블랙 세럼’, 우아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진생 에센스’ 등 각 제품 특성에 맞춘 촬영 콘셉트와 의상을 찰떡같이 소화해 담당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수려한 브랜드 관계자는 “다양한 도전과 함께 자신만의 길을 개척하고 있는 진기주 씨와 전통의 지혜를 현대의 기술로 재탄생시키며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해 온 수려한의 발자취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면서 “진기주 씨와 만들어갈 수려한의 또 다른 모습에 고객의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