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연구원(KCII), 서울 명동 ‘K-뷰티 체험·홍보관’ 3~4월 참여 브랜드 모집

K-뷰티 체험 핫플 명소...선정 브랜드는 이벤트 홍보 기회 부여+인도네시아 롯데몰 전시관 전시 혜택 부여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원장 이재란)은 중소기업 화장품 종합 전시공간인 ‘K-뷰티 체험·홍보관’(BEAUTY PLAY)에 오는 3~4월 전시 브랜드를 모집한다. 

‘K-뷰티 체험·홍보관’은 서울 명동에 위치해 해외 관광객과 소비자들의 뷰티 체험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명소로 유명하다. 명동성당 전경을 조망하는 셀카 맛집으로도 널리 알려져 있다. 

연구원은 우수한 제품을 개발·생산하고도 비용과 노하우 부족 등 한계로 인해 홍보와 영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화장품기업의 제품을 전시·홍보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K-뷰티 체험·홍보관’은 매 짝수월 전시 기업 모집을 통해 30개 이상의 브랜드를 선정, 100여 개 제품을 상시 전시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체험 기회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또한 연구원이 참가하는 K-뷰티 해외전시관 등에도 일부 참여기회가 주어진다. 

많은 소비자가 즐겨 찾는 프로그램으로는 ▲직접 배울 수 있는‘뷰티 원데이 클래스’ ▲전문가가 나에게 어울리는 색을 찾아주는 ‘퍼스널 컬러 진단’ ▲피부진단 기기를 통해 내 피부 상태를 알아보고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는 ‘피부진단’ 등을 체험하며 셀카 소재로 많이 애용된다. 

연구원 관계자는 선정된 전시 브랜드에게는 SNS채널 홍보, 샘플링 이벤트, 팝업 이벤트 등 홍보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고 덧붙였다. 

특히, 3~4월 전시 브랜드로 선정된 제품 중 일부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롯데몰 내 K뷰티 화장품 전시관에도 이중 전시되는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희망 기업은 뷰티플레이(https://beautyplay.kr/Exhibition-Application)에 신청하면 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