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비욘드 ‘리필 유어 러브’ 홀리데이 에디션 ...크리스마스 무드 표현

레그웨어 브랜드 ‘삭스어필’과 협업...겨울철 베스트 보습 대용량 정품 및 증정품 포함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비욘드가 홀리데이 에디션 ‘리필 유어 러브(Refill Your Love)’를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포근한 감성의 레그웨어 브랜드 ‘삭스 어필(Socks Appeal)’과 협업해 따뜻한 감성을 선사한다.
 
디자인 작업에 참여한 브랜드 삭스어필은 다양한 곳에서 영감을 얻어 발랄하면서도 독특한 디자인으로 MZ 세대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레그웨어 브랜드다. 

특히 비욘드 동물 보호 캠페인 10주년을 기념해 동물 일러스트를 담은 ‘홀리데이 기프트’ 콘셉트로 기획됐다. 첫 눈이 오는 날의 설렘을 표현한 시즈널 디자인과 크리스마스 감성을 적용한 감각적인 패키지다. 바디, 헤어, 핸드 베스트 보습 제품의 정품은 물론 증정품까지 온·오프라인 각각 구성했다. 

오프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는 ‘토탈 리커버리 샤워크림 기획’과 ‘토탈 리커버리 바디모이스처라이저 기획’은 피부에 깊은 보습과 매끄러운 탄력을 부여하는 겨울철 필수 고보습 바디케어 제품이다. 

온라인채널로 구매 가능한 ‘토탈 리커버리 크리미 바디워시 기획’과 ‘토탈 리커버리 인텐스 바디 에멀전 에디션 기획’은 스킨미믹 콜라겐 콤플렉스™를 담은 비건 인증 포뮬러가 건조한 바디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준다.

또한 모발에 영양과 윤기 있는 머릿결로 가꿔주는 ‘아르간테라피 시그니처 오일 기획’, 각기 다른 매력으로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는 ‘비욘드 클래식 핸드크림 4종 기획’ 등은 온ž오프라인에서 모두 구매 가능하다.

한편 비욘드의 홀리데이 리필 유어 러브 에디션은 전 제품에 FSC 인증 개입상자를 사용하고 세트 내장 포밍에 대하여 폐플라스틱으로 만든 재활용포밍을 사용했다. 또 구매 고객 일부에게 동물 모티브를 사용한 양말 스페셜 팩을 구매금액 단위로 증정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