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LG생활건강, 새치케어 샴푸 ‘리엔 물들임’ 판매 호조

출시 2달만에 5~6월 전국 샴푸·린스 시장 점유율 1위 제품 차지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새치케어 샴푸 ‘리엔 물들임’이 시장조사업체 닐슨코리아가 집계한 샴푸·린스 시장 조사에서 점유율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지난 5월부터 6월까지 두 달간 판매된 샴푸·린스 전체 제품 중 판매금액 기준 5.9%의 점유율로 1위에 올랐다. 상위 100개 품목 기준에서도 4.6%의 점유율로 1위를 기록해, 2위 제품과 2.6%포인트 차이를 보였다.

이를 반영해 출시 45일만에 누적 매출 100억원(소비자판매가 기준)을 돌파했다는 설명이다. 이밖에 대형마트 3사의 6월 헤어카테고리 판매 1위, 롯데홈쇼핑 판매 방송 중 3.8초에 1병씩 판매 등의 실적을 보였다고 전했다. 

‘리엔 물들임’ 새치케어 샴푸와 트리트먼트는 ‘물들임’이라는 제품명처럼 봉숭아 물들이듯 자연스럽게 새치를 물들이는 ‘블랙틴트 콤플렉스TM’성분을 함유했다. LG생활건강은 먼저 써본 고객들의 96.7%가 3주 후 헤어 컬러 변화에 만족했다는 내용의 고객 리뷰도 공개했다. 

마케팅 담당자는 “고객들이 좀 더 안심하고 만족스럽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물들임 새치케어 샴푸의 효과적인 사용법과 제품 관련 주요문답을 정리한 FAQ를 전달하는데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