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아미노비오틴 단백질 크림 샴푸’...유투버 ‘기우쌤’과 8월 프모모션 진행

씨케이디의 거품 부자의 탈모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수용성 비오틴을 감싸 리포좀 캡슐화

“제형이 아주 짙은 크리미 제형인데 많은 양을 사용하지 않아도 거품이 굉장히 잘 생기네요.” 종근당건강의 ‘아미노비오틴 단백질 크림 샴푸’의 네이버쇼핑에 게재된 리뷰 68개의 공통된 댓글이다.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 관계자는 “이 제품은 127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헤어 디자이너 유튜버 ‘기우쌤’의 추천템으로 입소문을 탔으며 올리브영 프로모션을 8월 한 달 간 진행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 기간 본품 구매 시 80㎖ 추가 증정과 선착순 ‘아미노비오틴 트리트먼트’를 증정 행사이벤트도 벌인다. 



‘아미노비오틴 단백질 크림 샴푸’는 모발과 두피더블 케어를 해주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로 비오틴과 아미노산 17종, 단백질 콤플렉스 등을 함유하고 있다. 이는 모발에 시너지 효과는 물론 수용성 비오틴을 레시틴으로 감싸 리포좀 캡슐화해 두피에 비오틴 흡수를 도운 것이 특징이다.

화장품 사업본부 조영한 본부장은 “아미노비오틴 단백질 크림 샴푸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모발 단백질 결합력 증가 및 탈락모발수 감소 등의 효과를 검증받았으며, 이번 올리브영의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여름철 두피와 모발 건강을 생각하시는 분들께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조 본부장은 효과 검증은 두 군데의 임상연구센터의 인체적용시험을 거쳤다고 덧붙였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