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메저커머스×오픈서베이×와디즈, 뷰티 트렌드 세미나

상품기획 인사이트, 미국과 한국 시장 비교 등 당장 써먹을 수 있는 노하우 공개



뷰티 빅데이터 플랫폼 메저커머스(대표 손정욱, 천계성)는 오픈서베이, 와디즈와 공동으로 뷰티 트렌드 세미나를 오는 4월 21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온라인 라이브 형식으로 진행되며, K-뷰티 실무 담당자들이 상품기획 및 마케팅에 참고해야 할 최신 트렌드를 제시한다. 

특히 메저커머스의 신지선 뷰티 애널리스트는 글로벌 뷰티 아이템 55억개를 분석하고 국내시장의 급성장 인디 브랜 케이스 및 중소 브랜드가 주목해야 할 라이징 트렌드를 소개한다. 

오픈서베이의 신주연 이사는 미국과 국내 시장을 비교해 한국 소비자의 특성, MZ세대의 뷰티 소비 특징, 뷰티시장의 디지털 전환 현황을 통해 성장 방향을 전망해본다. 

와디즈 우창성 PD는 크라우드 펀딩을 통한 뷰티 브랜드 론칭에 필요한 노하우를 설명한다. 

행사를 주관한 메저커머스 천계성 공동대표는 “시장 진입 노하우, 온라인시장 급성장, 소비자 심층분석 등의 3부로 구성된 세미라를 통해 K-뷰티 담당자에게 실질적인 인사이트가 전달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참가신청은 https://measurecommerce.ai/webinars 를 통해 하면 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