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토니모리, 앱(APP) ‘바로스캔’으로 디지털 소통

온/오프라인 통합을 위한 옴니채널화의 디지털 서비스 개발 공개

토니모리가 매장의 가격, QR코드, 바코드 중 하나를 스캔하면 제품정보 확인이 가능한 토니스트리트 앱(APP) ‘바로스캔’ 기능을 공개했다. 

이는 향후 본격 옴니채널화를 위한 디지털 혁신 서비스라고 토니모리는 8일 밝혔다. ‘바로스캔’을 통하면 제품 정보, 상품 사용법, 전성분, 상품후기 등 상세 정보까지 확인할 수 있다. 

토니모리는 토니모리 오프라인 매장에 QR 존을 별도로 설치하고, 8월부터는 매장 전 제품 가격표에 QR코드를 삽입해 추후 매장별 실시간 할인정보도 확인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이렇게 되면 매장 내에서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정보를 확인하고, 기업과 소통 환경으로 긴밀한 디지털 상호 작용을 하게 된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토니모리는 온/오프라인 환경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정보와 콘텐츠에 실시간으로 접촉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해, 기업과 고객의 온·오프 통합적 사고 및 시너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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