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구독신청
기사제보
문의하기
회원가입
로그인
2025.06.14
(토)
동두천 17.6℃
구름많음
강릉 20.3℃
맑음
서울 18.2℃
구름많음
대전 18.5℃
맑음
대구 19.0℃
맑음
울산 20.0℃
맑음
광주 18.4℃
맑음
부산 19.1℃
맑음
고창 18.4℃
맑음
제주 21.3℃
맑음
강화 15.3℃
구름많음
보은 17.3℃
구름조금
금산 18.1℃
맑음
강진군 18.7℃
맑음
경주시 20.7℃
구름조금
거제 19.7℃
맑음
기상청 제공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검색하기
전체기사
산업
화장품
OEM·ODM
원료
신제품/신기술
기업/인사
이미용
이너뷰티
건강/성형
교육
기관/단체
뷰티디바이스
브랜드 심층분석
유통
백화점
면세점
로드숍
H&B
홈쇼핑
온라인
경제
국내
해외
증권
디지털
중소기업
라이프
식품/음료
생활용품
글로벌
중국
아시아
미주
유럽
소비자
소비자보호
소비자정책
환경·안전
오피니언
인터뷰
취재파일
칼럼/사설
연재
기업/인사
홈
산업
기업/인사
[부고] 길기우 코스인 대표 부친상
권태흥 기자 thk@cncnews.co.kr
등록 2021.05.02 08:29:45
URL복사
목록
메일
프린트
스크랩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코스인코리아닷컴 길기우 대표이사의 부친(고 길장섭, 84)이 5월 1일 별세했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빈소 : 충남대학교병원 장례식장 특5호실(충청남도 대전시 문화로 282 충남대학교병원)
■
발인 : 2021년 5월 3일 12시
■
장지 : 대전 정수원-금산 선영
■
연락처 : 042-280-8181 (계좌 신한은행 344-04-358938 길기우)
권태흥 기자
의 전체기사 보기
페이스북
엑스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네이버카페
밴드
Copyright ©2017 CNCNEWS. All rights reserved
헤드라인
더보기
구강관리용품과 문신용 염료... 6월 14일부터 ‘위생용품’으로 관리
연구원, 화장품 안전성 평가 실무교육 개최... 제도와 규제동향 & MOS 산출 방법
닥토필(Dactor Peel), 5세대 필링 케어 기술 개발... 프로페셔널 & 홈케어 론칭
GCC 아시아 발족... IBITA 윤주택 회장, 수석부회장으로 운영 참여
토아스(TOAS), 부산관광상품 브랜드 ‘부산을 담다’ 첫 시리즈 출시
포토
“화장품=언어” 25개 국가 셀러와 만남
미스 인터콘티넨탈 코리아 2020 메트로폴리탄
[포토뉴스] 코스모프로프 뷰티 박람회 성황
[포토뉴스] 누가 더 인기 있었을까요?
[포토뉴스] 화수협 중국수출사관학교 4~6강
[포토뉴스] 화수협 중국수출사관학교 개강
[포토뉴스] 화수협-안양시뷰티기업인협회 MOU
중국수출사관학교 1기생 모집합니다
부산화장품, 의회+시+협회 삼위일체 육성
KOTRA, K-뷰티 ‘대중 수출 활성화’ 고삐 죈다
영상
더보기
K-뷰티, 그게 뭐라고?! 2
K-뷰티, 그게 뭐라고?!
제1회 KVF(코리아 버츄얼 유튜버 페스티발) 행사
중국수출사관학교 3기 후보생 모집
[영상뉴스] ALC21 Vlog 브이로그 #4 대한민국 서울, 마케팅
산업
유통
오피니언
1
’24년 화장품 생산실적 발표... 생산+수출 역대 최대 성과 기록
2
미국 국가별 상호관세 발표, 한국 25% 부과... 화장품 영향은?
3
“라벨링이 ‘수출 잘하는’ 최선의 방법이자 최고의 사전 준비”
4
미래를 바꾸는 안티에이징... K-화장품의 새로운 기회
5
베트남, 2월 18일부터 모든 역직구 화장품에 대해 10% 부가세 부과
6
『화장품의 정석』 펴낸 김주덕 교수... “소비자와 대화에서 K-코스메틱 미래 구상”
7
2025년 바뀌는 법안, 규제 총정리... 외부포장 기재·표시 2월부터 시행
8
[인터뷰] 화장품 헤드헌터 최선희 대표... “인재 영입=이직, 신뢰도 높은 매칭시스템 보유”
9
러시아, 10월 1일부터 화장품 라벨링 의무제 시행
10
‘겉보다 속’ 피부관리 니즈 변화... 기초 스킨케어 ‘가성비’ 선호↑
1
1월 화장품 온라인 침투율 43%... 그러나 온+오프 판매는 17.2%↓
2
화장품 등 보건·위생용품이 뒷광고 24%로 가장 많아... 2만2천건 적발
3
더샘, 다이소 입점 라인 ‘드롭비 컬러즈’ 신제품 출시
4
씨엠에스랩, 연어 PDRN 함유 스킨케어 & 필링 제품 5종 다이소 론칭
5
화장품 매출 41%(on) vs 59%(off)... 이커머스 플랫폼, 검색형 → 발견형 쇼핑으로 패러다임 전환
6
에뛰드, 다이소 입점 서브 브랜드 PLAY 101 신규 론칭
7
2월 화장품 온라인 매출 13.6%↑... 그러나 소비 둔화에 중소기업 어려움
8
고운세상코스메틱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 시코르 공식 입점
9
인셀덤의 ‘㈜리만코리아’, 미등록 다단계 영업행위로 고발·시정명령 받아
10
2분기 소매시장 체감경기 ‘75’... 4분기째 하락, 내수 활성화 시급
1
“라벨링이 ‘수출 잘하는’ 최선의 방법이자 최고의 사전 준비”
2
올리브영 vs 다이소, 화장품 기업의 선택 기준은?
3
『화장품의 정석』 펴낸 김주덕 교수... “소비자와 대화에서 K-코스메틱 미래 구상”
4
[인터뷰] 화장품 헤드헌터 최선희 대표... “인재 영입=이직, 신뢰도 높은 매칭시스템 보유”
5
K-뷰티의 지속가능한 ‘블루오션’ 시장은?
6
새 정부가 ‘K-뷰티 성장’을 주도하려면... "글로벌 스탠다드에서 보라"
7
볼로냐 단상(斷想)... “팔리는 것보다 오래 기억 되는 것”
8
'25년 1분기, 화장품 총 수출 중 중소기업 비중 70.5%로 확대(+3.4%p)
9
마리스그룹 왕양(王阳) 회장 “韓·中 화장품시장 성공 디딤돌 마련하는 신뢰 파트너로 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