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구독신청
기사제보
문의하기
회원가입
로그인
2025.06.23
(월)
동두천 23.5℃
흐림
강릉 30.0℃
흐림
서울 24.7℃
비
대전 24.5℃
비
대구 28.9℃
비
울산 27.3℃
흐림
광주 26.0℃
비
부산 23.5℃
비
고창 25.6℃
흐림
제주 29.7℃
흐림
강화 22.9℃
흐림
보은 24.4℃
흐림
금산 25.4℃
흐림
강진군 26.3℃
흐림
경주시 28.5℃
흐림
거제 24.1℃
흐림
기상청 제공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검색하기
전체기사
산업
화장품
OEM·ODM
원료
신제품/신기술
기업/인사
이미용
이너뷰티
건강/성형
교육
기관/단체
뷰티디바이스
브랜드 심층분석
유통
백화점
면세점
로드숍
H&B
홈쇼핑
온라인
경제
국내
해외
증권
디지털
중소기업
라이프
식품/음료
생활용품
글로벌
중국
아시아
미주
유럽
소비자
소비자보호
소비자정책
환경·안전
오피니언
인터뷰
취재파일
칼럼/사설
연재
기업/인사
홈
산업
기업/인사
[화촉]코이코 김성수 대표 장녀 결혼
권태흥 기자 thk@cncnews.co.kr
등록 2020.10.25 14:30:43
URL복사
목록
메일
프린트
스크랩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전시대행사 코이코(KOECO) 김성수 대표의 큰 딸 경신 양이 오는 11월 21일(토) 오후 3시 30분 더리버사이드호텔(서울 서초구 잠원동 6-1) LLF층 노벨라홀에서 이민태·고정숙 씨의 아들 기호 군과 결혼식을 올린다. 연락처 02-6710-1100.
권태흥 기자
의 전체기사 보기
페이스북
엑스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네이버카페
밴드
Copyright ©2017 CNCNEWS. All rights reserved
헤드라인
더보기
LG생활건강, ‘LG 프라엘’ 인수... ‘화장품 & 디바이스’ 융합
모발용 염모·탈모제를 눈썹+속눈썹 사용, 부당광고 66건 적발
마이케이페스타(MyK FESTA) 개막... '체험+라이브커머스'로 K-뷰티 우수성 홍보
해외직구 화장품 실태조사+화장품의 날 기념행사·포상 규정... 입법 예고
‘맹물’ 짝퉁 화장품 79억원 상당 공급한 일당 검거
포토
“화장품=언어” 25개 국가 셀러와 만남
미스 인터콘티넨탈 코리아 2020 메트로폴리탄
[포토뉴스] 코스모프로프 뷰티 박람회 성황
[포토뉴스] 누가 더 인기 있었을까요?
[포토뉴스] 화수협 중국수출사관학교 4~6강
[포토뉴스] 화수협 중국수출사관학교 개강
[포토뉴스] 화수협-안양시뷰티기업인협회 MOU
중국수출사관학교 1기생 모집합니다
부산화장품, 의회+시+협회 삼위일체 육성
KOTRA, K-뷰티 ‘대중 수출 활성화’ 고삐 죈다
영상
더보기
K-뷰티, 그게 뭐라고?! 2
K-뷰티, 그게 뭐라고?!
제1회 KVF(코리아 버츄얼 유튜버 페스티발) 행사
중국수출사관학교 3기 후보생 모집
[영상뉴스] ALC21 Vlog 브이로그 #4 대한민국 서울, 마케팅
산업
유통
오피니언
1
’24년 화장품 생산실적 발표... 생산+수출 역대 최대 성과 기록
2
미국 국가별 상호관세 발표, 한국 25% 부과... 화장품 영향은?
3
“라벨링이 ‘수출 잘하는’ 최선의 방법이자 최고의 사전 준비”
4
미래를 바꾸는 안티에이징... K-화장품의 새로운 기회
5
[인터뷰] 화장품 헤드헌터 최선희 대표... “인재 영입=이직, 신뢰도 높은 매칭시스템 보유”
6
‘겉보다 속’ 피부관리 니즈 변화... 기초 스킨케어 ‘가성비’ 선호↑
7
K-화장품의 세대교체... 매출 상위 21개 중 창업 15년 이내 10개사
8
닥터올가, 미국 코스트코 입점... 2021년 이후 북미시장 진출 노력 결실
9
인도 화장품시장, 카테고리·트렌드·이커머스의 새로운 변화
10
[보도 정정] 중국판 다이소 ‘요요소’의 정식 총판권은 C&K글로벌홀딩스... 비지에스코스메틱이 거짓 홍보
1
1월 화장품 온라인 침투율 43%... 그러나 온+오프 판매는 17.2%↓
2
화장품 등 보건·위생용품이 뒷광고 24%로 가장 많아... 2만2천건 적발
3
더샘, 다이소 입점 라인 ‘드롭비 컬러즈’ 신제품 출시
4
씨엠에스랩, 연어 PDRN 함유 스킨케어 & 필링 제품 5종 다이소 론칭
5
화장품 매출 41%(on) vs 59%(off)... 이커머스 플랫폼, 검색형 → 발견형 쇼핑으로 패러다임 전환
6
2월 화장품 온라인 매출 13.6%↑... 그러나 소비 둔화에 중소기업 어려움
7
에뛰드, 다이소 입점 서브 브랜드 PLAY 101 신규 론칭
8
고운세상코스메틱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 시코르 공식 입점
9
인셀덤의 ‘㈜리만코리아’, 미등록 다단계 영업행위로 고발·시정명령 받아
10
4월 화장품 온라인 매출 8.6%↑... 이상 기후, 배송 경쟁 따라 유통채널 움직임에 촉각
1
“라벨링이 ‘수출 잘하는’ 최선의 방법이자 최고의 사전 준비”
2
올리브영 vs 다이소, 화장품 기업의 선택 기준은?
3
[인터뷰] 화장품 헤드헌터 최선희 대표... “인재 영입=이직, 신뢰도 높은 매칭시스템 보유”
4
K-뷰티의 지속가능한 ‘블루오션’ 시장은?
5
새 정부가 ‘K-뷰티 성장’을 주도하려면... "글로벌 스탠다드에서 보라"
6
볼로냐 단상(斷想)... “팔리는 것보다 오래 기억 되는 것”
7
'25년 1분기, 화장품 총 수출 중 중소기업 비중 70.5%로 확대(+3.4%p)
8
마리스그룹 왕양(王阳) 회장 “韓·中 화장품시장 성공 디딤돌 마련하는 신뢰 파트너로 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