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베리썸’, 롭스 입점...Z세대 위한 색조 브랜드로 리뉴얼

비건 화장품 6종 새롭게 론칭...clean beauty, cruelty free, 필환경 제안


코스메랩 색조브랜드 ‘베리썸’이 H&B스토어 롭스에 입점했다. 베리썸은 지난 6월 Z세대를 위한 신규 색조 브랜드로 리뉴얼하며 립스틱·아이브로우·아이라이너·틴트 등 6종을 8월가지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베리썸은 Z세대의 가치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각자의 개성 존중과 무한한 가능성을 연출하는 메이크업 브랜드로서 ‘개성을 한층 짙게 하는 부스터 역할’을 콘셉트로 한다.


또한 피부에 무해한 자연유래 성분에 집중해 ‘Clean Beauty’를 지향한다. 동물실험을 배제한 ‘cruelty free’를 실천하며 필(必)환경 소재를 채택한다.


베리썸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롭스 입점을 통해 Z세대와의 접점 기회가 확대되는 만큼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 중이다. 신 라이프스타일을 제안, 한국과 일본의 1020에 인기 높은 브랜드로서 입지를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