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인사

아모레퍼시픽, ‘2020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온라인 진행

암 환우를 위한 메이크업, 피부관리법, 의사소통법 등 전문가 콘텐츠로 일상 회복 도움
2008년부터 시작한 아모레퍼시픽의 사회적책임(CSR) 활동으로 공감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은 2020년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makeup your life) 상반기 캠페인을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을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2008년 시작한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는 암 치료과정에서 피부변화, 탈모 등 갑작스런 외모 변화를 겪는 암 환우들이 스스로를 아름답게 가꾸는 노하우 전수 교육 캠페인이다. 암 환우들의 일상 복귀를 위한 길라잡이로 기획된 프로그램.


올해는 ’카카오톡 ID: 메이크업유어라이프 / makeupyourlife@naver.com’에서 친구 추가로 확인 가능하다. 지난 3월 27일 암 환우를 위한 레시피 ‘면역기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음식’을 시작으로 10주차까지 콘텐츠를 제공한다.


오프라인에서 진행했던 암 환우를 위한 메이크업, 피부관리법 외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가 실감나게 시청각 도구를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마스크 착용 메이크업 방법 ▲실내 세라밴드 운동법 등 코로나19 상황에 적용 가능한 콘텐츠와 삼성서울병원 암센터 영양교육자료를 바탕으로 제작한 ▲음식레시피 ▲암환자 가족과의 긍정적인 의사소통방법 등이 대표적이다.


콘텐츠는 한국유방건강재단, 삼성서울병원 암 교육센터, 대한체육회의 자문을 통해 제작했으며 암환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도록 Q&A 시간도 마련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