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LG생활건강 숨37° ‘시크릿 에센스’ 리뉴얼 출시

3단 발효과정 거쳐 항산화력+탄력+피부장벽 방어력 업그레이드...배우 전지현 모델로 기용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자연∙발효 화장품 숨37°(이하 숨)의 기능을 업그레이드 한 3세대 ‘시크릿 에센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와 함께 글로벌 뷰티 아이콘 전지현을 새 모델로 기용한다. 전지현은 시크릿 에센스의 광고를 통해 국내 및 해외 소비자들에게 글로벌 모델로서의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이번 리뉴얼의 포인트는 ‘항산화’. 숨은 나이는 물론 다양한 외부환경에 의해 피부 산소 텐션이 감소하며 탄력 저하, 칙칙함 등의 노화 현상이 나타난다는 연구 결과에 주목했다.


연구진은 80여 가지 식물을 1년간 발효 숙성해 완성한 자연∙발효 정수 싸이토시스에 3단 발효 과정을 거쳐 귀하게 얻어낸 싸이토-익스트랙트를 더해 싸이토-펌TM을 완성했다. 이렇게 탄생한 시크릿 에센스는 ▲피부의 산소 텐션을 끌어올리고 ▲피부 탄력과 항산화력 및 피부 장벽 방어력을 개선하는 등 피부 본래의 탄력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


실제 여성 23명을 대상으로 피부 항산화지수 개선 테스를 한 결과 4주 후 293% 개선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 100명을 대상으로 한 피부장벽 방어력 개선도 뚜렷했다. 성인 여성을 대상으로 한 하이퍼알러제닉 테스트도 거쳤다. 피부의 영양성분을 닮은 스킨 워터 제형이 빠르고 깊숙이 흡수되어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숨은 3월 시크릿 에센스의 출시에 맞춰 다채롭고 깊어진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배우 전지현을 통해 글로벌 소비자들과 긴밀하게 소통하길 기대하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