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네이처리퍼블릭, 몽드셀렉션 심사위원 대상 수상

순도 99% 금가루의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4년 연속 그랜드 골드 수상

네이처리퍼블릭은 국제품평회인 ’2019 몽드셀렉션(Monde Selection)‘ 화장품부문에서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이 4년 연속 그랜드 골드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몽드셀렉션’은 1961년 벨기에에서 설립된 세계적 권위의 국제 품평회. 올해에는 전 세계 80여 개국 2800여 개에 달하는 건강식, 미용, 음료, 주류, 식품 등 소비재 제품이 출품, 전문가 70여 명이 6개월간 심사해 우수한 제품을 선정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2016년부터 4년 연속 대상을 받은 데 이어, 올해에는 심사위원이 뽑은 ‘프라이즈 오브 더 주리(Prize of the jury)’의 영예를 얻어, 글로벌 경쟁력을 입증했다. ‘프라이즈 오브 더 주리’는 대상 수상작들 중 각 부문별로 원료와 혁신성, 효율성 등 평가 항목에 대한 종합적이고 깐깐한 심사 과정을 통해 단 하나의 제품을 선정한다.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순도 99% 골드와 6년근 고려 홍삼 등 자연에서 얻은 4가지 영양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시험기관에서 4주간 진행한 항노화 효능 평가와 설문조사를 통해 눈가 주름 및 피부 보습, 탄력 개선 등의 효과를 확인받았다. 무겁지 않은 사용감과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순도 99% 금가루의 풍부한 영양이 특징이다.


2015년 출시 후 ‘아나운서 크림’으로 입소문 나면서 소비자와 셀럽들의 기대를 받았다. 네이처리퍼블릭은 12일까지 카톡 플러스 친구맺기 이벤트로 2만명에게 쿠폰을 증정한다.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