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에코글램, 저자극 두피진정 ‘스칼프 클렌징 샴푸’ 출시

홈쇼핑 샴푸 카테고리 1위 인기 업고 ‘프레쉬 민트 버전’ 신제품 선보여
98% 자연유래 성분과 아로마향 케어가 특징

샴푸 사용 후 향기나 머릿결이 찰랑이는 컨디셔닝 기능이 주요 구매요인이었다면 최근에는 저자극 성분의 두피 건강을 강조하는 제품이 잇달아 출시되고 있다.



저자극 자연주의 브랜드인 에코글램이 홈쇼핑 판매 1위의 ‘스칼프 클렌징 샴푸’의 세 번째 라인업으로 프레쉬 민트 버전을 내놓았다. 이번 제품의 특징은 미세먼지 모사체, 미세먼지 흡착방지에 도움을 준다는 임상 결과를 근거로 했다. 로즈마리잎, 아이비 등 식물에서 찾은 7가지 보호 성분으로 두피에 진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소비자 후기에 “거품도 잘 나고 머릿결이 부드럽고 신선한 향이 은은하게 난다”는 평이 있다.


거품 성분은 ‘8 사포닌 콤플렉스+1 버블트리‘로 “솝베리·인삼 추출물·녹두 추출물·샐러리 추출물·안젤리카뿌리 추출물·인삼열매 추출물·비누풀 추출물·콩 추출물+유카뿌리 추출물”을 말한다. 라벤더향과 오렌지의 탑노트+그레이프푸르트의 미들노트+페퍼민트의 베이스노트의 자연향이 아로마케어 효과를 낸다.


또한 피지 컨트롤 특허성분 ‘Anti sebum P Complex’가 피지 분비를 억제하고, 인공향료가 아닌 페퍼민트, 스피아민트, 유칼립투스가 함유된 ‘내추럴 프레쉬 아로마’를 사용해 유분 분비가 많은 두피라도 상쾌하고 개운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에코글램 관계자는 “건강한 두피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며 저자극+미세먼지 흡착+피지 조절 등의 기능성 샴푸가 소비자의 선택을 받고 있다. 스칼프 클렌징 샴푸는 마치 ‘헤어 마스크’를 쓰듯 미세먼지 흡착 방지 기능이 특징”이라고 강조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