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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경산업, 내 피부 꼭 맞는 제품 제안 ‘FFLOW’ 론칭

온라인 큐레이션 서비스 기반, 피부 적합 제품 제안 기초화장품 브랜드 ‘플로우’ 첫선, 피부 최적화 위한 1대3 비율 ‘오일수’ 전 제품 함유 강점, 편의 위한 정기배송까지 서비스 확대

애경산업(대표 이윤규)이 신개념 스킨케어 브랜드 ‘FFLOW(플로우)’를 론칭했다. 플로우는 온라인 큐레이션 서비스를 기반으로 각기 다른 피부에 적합한 제품을 제안한다. 

브랜드명 ‘플로우’는 근본, 기본적을 뜻하는 영문의 ‘Fundamental’과 흐름을 뜻하는 ‘Flow’를 콜래보레이션했다. 정직한 자연 성분을 담아 자연 에너지를 피부에 그대로 전한다는 뜻을 담았다. 화장품 전문 에디터가 브랜드 기획부터 제품 개발까지 함께해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것이 특징으로 꼽힌다. 



플로우는 큐레이션 서비스로 개인의 라이프스타일과 피부 상태, 사용 용도를 고려한 화장품을 제안한다. △스킨 3종 △오일 5종 △크림 4종 △클렌저 4종 △바디워시 1종 △자외선차단제 1종 등 총 18종으로 구성됐다. 

이용은 간단하다. 플로우 포털사이트(www.fflow.co.kr)에 접속해 ‘내 피부 진단하기’의 큐레이션 서비스를 받으면 내 피부에 알맞은 스킨케어 제품을 추천해준다. 이외에도 플로우 포털사이트에서는 화장품 전문 에디터가 제공하는 뷰티, 건강 등의 정보를 살필 수 있다. 

또 제품을 자주 바꿔 사용하는 소비자를 위해 소용량의 스킨, 클렌저, 크림, 자외선차단제를 마련했다. 소용량 화장품은 정기구독 서비스를 통해 2주에 한 번씩 내 피부에 알맞은 화장품이 배송된다.

품질력에도 노력을 기울였다. 플로우 전 제품에 독자기술인 물과 오일을 1대3의 비율로 배합했다. 이상적인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기 위해서다. 피부 자극을 줄이기 위해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벤질알코올, 클로페네신, 트리에탄올아민, 비에이치티 등 6가지 원료를 무처방했고 저자극테스트도 완료했다.
 
스킨 4종은 각질제거, 진정, 보습 및 브라이트닝, 항산화 및 주름개선 전용 제품으로 구성했다. ‘플로우 오일수 카밍스킨’은 민감하고 지친 피부에 최적화했다. 자연유래 성분이 87% 함유됐다. 오일수가 피부의 이상적인 유수분 밸런스를 맞춘다. 스킨케어 첫 단계나 ‘팩스킨’으로 활용하면 좋다. 

오일 5종은 피부 타입과 고민에 따라 오일 제형의 정도를 달리했다. 지성·복합성·민감성·건성·극건성 피부 맞춤형 화장품이다. 크림 4종은 피부 타입에 따라 선호하는 제형과 영양감을 달리했다. 특히 촉촉한 미백 기능성 화장품 ‘플로우 오일수 톤업 크림’은 피부에 생기 및 활력 충전은 물론 안티더스트 기능까지 겸비했다.


 
클렌저 4종은 피부 스트레스 완화와 청정 피부 완성을 콘셉트로 삼았다. 피부 상태에 따라 △노폐물과 각질제거에 효과적인 ‘필링제품’ △피부 저자극을 위한 ‘액체제품’ △피부정화와 클렌징을 한번에 해결하는 ‘팩투폼제품’ △진한 메이크업의 효과적 제거를 위한 ‘오일제품’ 등 4가지로 라인업 했다. 

바디워시 1종은 탁월한 보습력으로 건조해지기 쉬운 바디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자외선차단제 1종은 베이스메이크업과 안티폴루션 기능을 겸비한 저자극 선 베이스로 피부에 산뜻하고 촉촉하게 발리며 피부 톤까지 개선한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이 오랜만에 선보이는 브랜드 ‘플로우’에 거는 기대가 크다”며 “깐깐해진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큐레이션 서비스를 도입했고 정기배송까지 시도한다. 새로운 도전인 ‘FFLOW’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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