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토니모리, 비투비 첫 광고 영상 공개

안전 보습 요원 비투비, 미세먼지 대비 EWG 그린 등급 원료 ‘더 촉촉 그린티 수분크림’ 추천

토니모리(사장 주용건)가 새 얼굴 ‘비투비(BTOB)’의 첫 광고 ‘안전 보습 요원’ 디지털 영상을 공개했다. 비투비 멤버들은 광고에서 안전 보습 요원으로 분해 미세먼지 많은 계절, EWG 그린 등급 원료 성분으로 안전한 보습을 선사하는 토니모리의 ‘더 촉촉 그린티 수분크림’을 소개했다. 



토니모리에 따르면 이번 CF는 공개와 동시에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고 팬들의 반응도 적극적이다. “조만간 토니모리 털러 갈게요” “비투비 사랑해, 저건 꼭 사야 해” “비투비 너무 귀엽..” “토니모리에서 보습크림 하나 장만해야겠네” 등 제품에 대한 기대감도 드러내고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미세먼지 등 외부 자극이 심한 요즘,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점을 부각시킬 수 있도록 영상을 기획했다”며 “평소 쾌활한 ‘비글돌’ 이미지의 비투비가 건강하고 안전한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과 잘 부합해 SNS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비투비와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광고 품목인 ‘더 촉촉 그린티 수분크림’은 지난 2016년 2월 첫 출시 이후 꾸준한 판매량을 올리며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토니모리의 대표 스킨케어 라인이다. EWG 그린 등급 원료 처방으로 미세먼지에 지친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자연발효녹차 청태전을 원료로 사용해 우수한 항산화 효과와 수분 저장 효과로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만들어 준다.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