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초미세먼지 94%이상 차단 ‘SD더좋은 황사방역용 마스크’

SD생명공학 자사 홈쇼핑 브랜드 ‘SD’로 9일 홈앤쇼핑 론칭, 초미세먼지‧3D입체구조‧코지지대 등 기능성 강화

에스디생명공학이 자사 홈쇼핑 브랜드 ‘SD(에스디)’를 통해 ‘SD더조은 황사방역용 마스크’를 9일 12시 50분 홈앤쇼핑에서 론칭한다. 이후 W홈쇼핑 진출도 예정돼있다.



이 제품은 황사와 미세먼지 등 입자성 유해물질 차단 효과를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허가받은 의약외품이다. 4중 고급 필터 사용으로 0.4㎛ 이하의 초미세먼지를 94% 이상 차단하는 ‘KF94’ 등급이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KF80 황사마스크에 비해 미세먼지 차단 기능이 높다.

또 입술이 마스크 표면에 닿는 것을 최소화한 ‘3D 입체 구조’가 립스틱과 립밤을 바르고도 편한 사용을 돕는다. 마스크 내부 공간을 넓혀 호흡도 편하다. 특히 ‘기능성 코 지지대’는 마스크 흘러내림과 안경 김 서림을 방지한다. 성인용과 아동용 2가지 사이즈로 출시돼 남녀노소 누구나 착용할 수 있다.

에스디생명공학 관계자는 “도시 대기오염에 민감한 소비자들 니즈를 적극 반영해 유해물질로부터 소비자들을 보호해주는 다양한 제품을 연구 개발하고 있다”며 “94%까지 미세먼지를 차단해주는 SD더조은 황사방역마스크가 뛰어난 기능성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