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LG생활건강 더후, ‘비첩 순환 에센스 X 단하’ 출시

모던 한복 브랜드 ‘단하’와 디자인 협업, 90㎖→130㎖ 증량한 대용량

‘더후’가 모던 한복 브랜드 ‘단하’와 함께 여름철 피부 관리에 청량감을 더해주는 ‘비첩 순환 에센스 X 단하’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단하는 전통 한복을 MZ세대 감각으로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한복 브랜드다. 유명 걸그룹의 무대 의상으로 소개되며 국내·외에 한복의 멋을 전파하고 있다. 

‘비첩 순환 에센스 X 단하’ 에디션은 초여름 궁중의 연꽃을 모티브로 고안한 디자인이다. 진흙 속에서도 깨끗하고 수려하게 꽃을 피어내는 연꽃처럼, 어떠한 외부 환경에서도 피부에 청량한 에너지를 전달하는 비첩 순환 에센스의 메시지를 담아냈다.

또 기존 90㎖ → 130 ml로 증량한 대용량 제품으로 구성했다. 여기에 ‘공진향: 설’ 라인의 미백 밸런싱 토너(20 ml)와 미백 에멀전(20 ml), 청안 클렌징 폼(40 ml), 미백 톤업 선(25 ml) 등도 만날 수 있다.

주요 성분으로 피부 노화 완화 인자인 NAD+의 피부 흡수율을 대폭 개선한 ‘NAD Power24TM’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해울비단TM’ 캡슐이 피부에 청량하게 스며들면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피부 붓기를 진정시켜준다.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