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인사

‘2025 로레알 브랜드스톰’ 국내 결선, ‘헤어리 스타일즈’ 팀 우승

남성형 탈모, 두피 스타일링으로 해결하는 헤어 그루밍 기기 주제로 혁신 아이디어 제시
국내 우승 팀, 한국 대표로 파리 국제 결선 참가 및 로레알코리아 인턴십 기회 부여

로레알코리아가 지난달 30일 진행된 글로벌 아이디어 공모전 ‘2025 로레알 브랜드스톰’ 국내 결선에서 ‘헤어리 스타일즈’(Hairy Styles)팀(현채은, 유하영, 김서연)이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로레알 브랜드스톰은 로레알 그룹이 매년 전 세계 18세 – 30세 사이의 청년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글로벌 아이디어 공모전이다. 창의적인 사고와 기업가정신을 함양할 수 있는 교육 경험을 제공한다는 점을 인정받아 유럽경영대학협의회(EFMD)가 심사하는 EOCCS(EFMD Online Course Certification System) 인증을 받았다. 전 세계 100개 이상의 대학 및 경영대학원 커리큘럼에 포함되어 있다. 브랜드스톰을 통해 매년 전 세계 약 200명의 잠재력 높은 청년들이 로레알 직원으로 채용되고 있다.

이번 2025 로레알 브랜드스톰은 ‘로레알 그룹 컨슈머 코스메틱 사업부(Consumer Products Division)의 남성 뷰티 & 케어(Men. Beauty & Care) 아이디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다양한 배경과 전공을 가진 전 세계 24만여 명의 학생들이 참가해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선보였으며, 참가자들은 ▲ 기술(Tech) ▲ 제품(Products) ▲ 그 이상의 혁신(And Beyond) 분야에 걸쳐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안했다. 

우승을 차지한 ‘헤어리 스타일즈’ 팀은 남성형 탈모 문제를 정밀한 두피 스타일링으로 해결하는 헤어 그루밍 기기를 주제로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선보여 우승을 거머쥐었다. 국내 우승 팀은 파리 본사에서 진행되는 국제 결선에 한국 대표로 참가하게 되며 항공, 숙박, 비자 등이 전액 지원될 예정이다. 

또 우승팀 전원에게 로레알코리아 인턴십 기회가 주어진다. 로레알코리아 임직원의 지속적인 멘토링과 함께 국제 결선 준비를 위한 워크샵, 마스터 클래스 등에도 참여하게 된다. 국제 우승팀에게는 로레알 본사에서의 3개월 인턴십 기회가 제공된다.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