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에뛰드, 긱시크 무드의 ‘Not Bad 컬렉션’ 출시

빈티지 가득 너드 감성부터 서늘함이 더해진 힙시크까지 연출하는 낫배드 컬렉션

'에뛰드에서 올 가을 긱시크 트렌드를 겨냥한 ‘Not Bad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Not Bad 컬렉션’은 최근 괴짜(GEEK)와 시크함(CHIC)의 단어를 합쳐진 합성어로 유행 중이다. 젊은 층의 취향과 무드를 담은 제품들로, 발랄한 삐삐 소녀 같은 빈티지 감성의 무드와 시크한 감성의 무드 두 가지 콘셉트다. 

‘마이 베스트 톤 아이 팔레트’는 퍼스널 톤에 취향을 더한 커스텀 맞춤 팔레트다. 가장 우측은 탈부착이 가능한 마그네틱 구조로 되어 있다. 내가 원하는 다른 피스로 교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말괄량이 삐삐 같은 소녀의 이미지가 생각나는 ‘마이 베스트 톤 아이팔레트 #말괄량이 레드’는 맑은 베이지에 빈티지한 음영 컬러 조합이 더해져 데일리부터 개성 있는 아이 메이크업까지 연출 할 수 있는 조합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에 비해 라이트 톤의 쿨한 음영 컬러로 힙하면서 시크한 무드까지 보여줄 수 있는 ‘#그레이세요그럼’은 채도감 있는 핑크와 그레이 톤으로 유니크한 룩을 연출 할 수 있다. 여기에 각각 컨셉에 어울리는 양각 타정 디자인을 더해 키치한 매력을 더욱 높였다.



#하트팝블러셔는 소프트한 텍스처로 입체감 있는 발림성이 특징이며 웜톤, 쿨톤부터 퍼스널컬러를 모두 아우르는 컬러까지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레드스피릿은 투명한 레드 컬러로 발색되어 광택감 있게 볼을 물들여주는 쉬머 타입 블러셔이다. 하이라이터로는 오묘한 실버와 퍼플 조합의 #아이스아우라, 은색 얼음 결정을 연상시키는 #화이트돌핀이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립 제품은 녹는 듯 발리는 소프트한 텍스처로 물먹 코팅이 가능한 컬러래스팅 글로우 스틱과, 풍부한 광으로 탱글거리는 볼륨 입술을 연출해주는 오버글로이 틴트 두 가지 라인으로 출시된다.

 컬러래스팅 글로우 스틱은 올해 8월 출시된 6가지 컬러에 FW시즌에 맞춘 뮤트와 딥 계열의 컬러 2가지를 추가 하였다. 
 
오버 글로이 틴트 또한 4가지 컬러를 새롭게 출시하는데, 시원한 청량 레드 8호 매더 레드, 오묘한 브라운 레드 9호 페이크 레드, 부드럽고 따뜻하게 퍼지는 소프트 핑크 10호 베러 핑크, 부드러운 밀크와 달콤한 브라운이 믹스된 누드 베이지 11호 베디 베이지로 구성되어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