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인사

아모레퍼시픽, 웹3 가상공간 메타버스 ‘뉴 뷰티 랜드’ 오픈

용산 사옥 모티브로 브랜드 가치 체험...NFT 공모전 작품 감상

아모레퍼시픽은 메타버스 플랫폼 디센트럴랜드(Decentraland)에 용산 사옥을 모티브로 한 ‘뉴 뷰티 랜드(New Beauty Land)’를 3월 28일 오픈한다. 

2023 메타버스 패션위크의 파트너로 참여, 웹3(web 3) 기반의 가상공간을 선보인다는 설명. 총 3개의 테마로 구성되며 아모레퍼시픽의 비전인 ‘Live Your New Beauty’의 가치를 고객이 브랜드 체험하고 소통하도록 설계했다고 한다. 

1층 팝업 공간은 포토존과 뉴뷰티 퀘스트 2층은 설화수, 라네즈, 이니스프리 등 주요 브랜드 체험 3층은 NFT 뮤지엄으로 ‘컬러스 오브 뉴 뷰티’ 공모전 수상 작품 12개를 감상할 수 있다. 체험 고객에겐 아모레퍼시픽이 발행하는 NFT도 지급받을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디지털전략 디비전 주효정 상무는 “이번 디센트럴랜드뉴 뷰티 랜드는 글로벌 고객에게 아모레퍼시픽의 비전과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는 기회”라며, “뉴 뷰티 랜드를 기점으로 향후 아모레퍼시픽의 다양한 웹3 프로젝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