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100% 블랙 감초 추출물’ 사용한 CNP ‘프로페셔널 솔루션 센서티브 싱글 에센스’

병풀 추출물보다 보습+진정 개선 효과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는 민감성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신제품 ‘센서티브 싱글 에센스’를 론칭했다. 

시카(병풀)를 이을 차세대 성분인 ‘감초추출물’만을 담아낸 진정성 싱글 에센스다. 유효성분 함량이 높은 3~4년근 이상의 감초를 선별 후 고온·고압 제조공정을 거쳐 효능성분을 높인 ‘블랙 감초추출물’이 핵심 성분이다. 

100% 감초 싱글 추출물은 물리·화학·자외선 등 외부 자극에 진정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임상시험을 통해서 병풀 추출물 대비 수분 보습 6.9배, 진정 2배의 개선 효과(세포실험(in vitro 실험) 노화유도모델에서 수분 보습 증가, 진정 증가 확인)를 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아울러 수분 부족으로 민감하고 칙칙해진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수분장벽, 미세각질, 피부투명도 등 민감성 피부 고민을 개선한다고 덧붙였다. 

CNP 브랜드 관계자는 “프로페셔널 솔루션 라인의 신제품 ‘센서티브 싱글 에센스’는 최근 다시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나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자극으로 고민이 많아진 민감성 피부에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첫 단계 필수 에센스”라며 “센서티브 싱글 에센스와 함께 매일매일 달라지는 피부 컨디션을 직접 확인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