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종근당건강, 1제+2제 듀얼 타입의 ‘아미노 비오틴 퀵 블랙 염색샴푸’ 출시

소비자 니즈에 맞춘 새치커버 염색 및 뿌리 볼륨 케어 등 다목적 염색샴푸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이 ‘아미노 비오틴 퀵 블랙 염색샴푸’를 출시하며 염색샴프 시장에 뛰어들었다. 

이 제품은 매일 감는 샴푸 타입으로 3회만에 ‘확실한 염색효과’를 선사한다는 설명이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아미노비오틴 퀵 블랙 염색샴푸’는 1제와 2제가 동시에 토출되는 듀얼 용기를 적당한 염색샴푸로 소비자의 니즈인 새치커버와 염색지속효과를 보장하는 염모기능성 화장품”이라고 전했다. 

임상을 통해 △인모다발 20그룹 대상으로 일시적 새치커버 시험 사용 전·사용 1, 3, 7회 후 비교 △인모다발 20그룹을 대상으로 1제(염모제) 2제(산화제) ‘모발 색상 지속력 시험’(일반샴푸 30회 세정) 등에서 효과를 입증했다는 보충 설명이다. 이밖에 병풀추출물 30%와 노니추출물을 함유한 저자극 포뮬라로 두피지정효과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제품 사용 후 24시간 동안 유지되는 풍성한 뿌리 볼륨으로 염색효과 및 볼륨 케어가 가능하다. 임상에서 ‘헤어위그(가발) 20개를 통한 사용 직후 24시간 후 비교에서 ’모발 볼륨 지속효과‘를 확인했다. 

화장품 사업본부 조영한 본부장은 “‘아미노비오틴 퀵 블랙 염색샴푸’는 소비자들의 근본적인 니즈에 기반하여 만든 제품이므로 빠른 염색효과와 건강하게 잘 묻어나지 않는 저자극 염색샴푸임을 자부한다”라며 “그 결과 1차로 입고된 물량이 2주일만에 전량 완판되는 등 반응도 좋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