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메디힐, 성분·원단 매치로 효능 극대화한 다양한 시트 개발

2022년 리뉴얼 라인에 목화 솜털·소프트 실크·유리알·멸균 거즈 등 효능별 차별화 시트 적용...얼굴형 라인 따라 맞춤형 텐션 케어+V라인 케어 개발



마스크팩을 구성하는 시트가 유효성분 전달은 물론 효능별 최적화 시트로 진화 중이다. 전달체의 기능을 넘어 성분과의 매치를 통해 효능을 극대화한 다양한 시트의 리뉴얼 제품이 잇달아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메디힐은 새해 마스크팩 리뉴얼 라인(사이언스라인·힐링라인)을 출시하며, 제품별 효능이 극대화한 시트를 개발했다. 사이언스 4종의 경우 ‘더 엔엠에프 앰플 마스크’는 수분 충전을 위한 ‘목화 솜털 시트’, ‘더 이지티 앰플 마스크’는 자연 수축되는 탄력성 소프트실크 시트를 적용했다. 또한 ‘더 아이피아이 앰플 마스크’에는 미백·광채를 위한 높은 흡착력의 유리알 시트를, ‘더 에이치피에이 앰플 마스크’는 자극 최소화 ‘멸균 거즈 시트’를 사용했다.

힐링라인 6종 시트로는 친환경 및 소비자 니즈에 최적화된 사이즈 및 디자인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티트리 에센셜 마스크’, ‘콜라겐 에센셜 마스크’, ‘비타 에센셜 마스크’, ‘플라센타 에센셜 마스크’, ‘워터마이드 에센셜 마스크’, ‘마데카소사이드 에센셜 마스크’)

원래 마스크팩의 시트는 유효성분을 잘 머금고 있다가 이를 피부에 전달해주면서 특유의 밀폐 효과를 더해 피부 흡수력을 높이고 즉각적인 피부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따라서 중요한 기능이 성분을 원단에 잘 머금게 하는 ‘함침’이다. 여기에 유효성분이 피부에 들뜨지 않도록 ‘밀착’ 기능과, 피부 깊숙이 ‘흡수’시키는 기능까지 수행한다. 즉 시트의 함침력, 밀착력, 흡수력이 품질을 결정짓는다. 

마스크팩 전문기업으로서 독보적 전문성을 갖춘 메디힐은 최근 시트의 메인 성분인 숯의 종류를 달리한 ‘오션 블랙 마스크’ 4종을 론칭했다. 

△‘오션 블랙 아쿠아 세럼 마스크’는 대나무숯이 함유된 죽탄 시트 △‘오션 블랙 수딩 워터 마스크’는 참나무숯이 함유된 빙초탄 시트 △‘오션 블랙 토닝 젤 마스크’는 야자나무숯이 함유된 야자탄 시트 △‘오션 블랙 포어 앰플 마스크’는 너도밤나무숯을 함유한 비장탄 시트 등이다. 

각각 수분보습·진정·토닝·모공수렴 효능에 초점을 맞춰 적용됐다. 
 
6천시간 이상의 연구 끝에 탄생한 메디힐 ‘텐션 플렉스 마스크’ 2종(텐션 플렉스 하이드라 마스크·텐션 플렉스 수딩 마스크)은 특허까지 받은 시트로 커스터마이징 텐션 케어를 선사한다. 

54개 V컷팅 칼선 디자인을 입힌 시트가 어떤 얼굴형이든 굴곡에 맞춰 360도로 완벽하게 밀착된다. 시트 하단 원단을 날개 모양으로 만들어 강한 고정력을 선사하는 V라인 케어가 가능하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