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수려한 ‘진생 에센스 가을 화조도 에디션’ 건강·행복 상징

5가지 인삼 성분을 담은 진생 컴플리트+로얄 작약...보습과 주름 케어 효능

선인들의 규방문화에서 꽃과 새는 미의 대상으로 그림과 공예품에 널리 묘사되어 왔다. 꽃과 새의 아름다운 모습과 예쁜 빛깔은 절로 시심(詩心)을 북돋는다. 

화조의 대상으로는 모란, 국화, 연꽃, 매화, 석류의 꽃과 한 쌍의 꿩, 원앙, 봉황, 물오리 등이 생명·사랑·창조·부귀영화·아름다움의 상징으로 그려졌다. 이렇듯 화조도에 담긴 K-뷰티 화장문화를 담아낸 것이 ‘수려한 화조도 에디션’이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 수려한의 ‘진생 에센스AD 가을 화조도 에디션’은 ‘봄날 화조도 에디션’을 이은 K-헤리티지 캠페인의 9번째 프로젝트로 출시됐다. 이번 가을 화조도 에디션은 단풍, 국화 등 가을만의 특별한 아름다움과 풍요로운 계절의 정취를 디자인에 표현, 행복과 고귀한 아름다움을 더했다. 

진생 에센스AD는 토탈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12시간 보습 지속력, 12시간 피부 탄력 피로도 지속력을 경험할 수 있다.(20~54세 여성 21명 대상 임상적용시험) 자연삼, 백삼, 홍삼 등 환경·성분·효능이 각각 다른 5가지 인삼 성분을 담은 진생 컴플리트™와 로얄 작약™이 더해진 제형이며, 주름 케어는 물론 피부에 촉촉한 보습과 광채 윤기를 선사한다. 

수려한 관계자는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기존 진생 에센스의 용량을 두 배로 늘리고 안티에이징 효과를 더해주는 ‘진생 크림’과 ‘진생 시그니처 앰플’을 함께 구성해 풍성함을 더했다”고 특징을 설명했다. 

또한 “화조도의 테마를 특별하게 전달하기 위해 꽃 정기구독 서비스 kukka(꾸까)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라며 “화조도 에디션의 디자인을 담아 특별히 제작한 수려한 커스텀 플라워 박스 증정 이벤트와 꾸까 할인 쿠폰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