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에스쁘아, 태국 뷰티 스토어 이브앤보이 입점

이브앤보이 시암스퀘어, ASOK역 터미널21 2개 매장 정식 오픈
인플루언서들 신제품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립스틱 노웨어 관심

전문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태국에 정식으로 진출했다.

에스쁘아는 지난 11일(현지시각), 태국 대표 프리미엄 H&B 스토어, 이브앤보이(EVEANDBOY)에 첫 매장을 오픈했다. 태국의 수도 방콕에 위치한 이브앤보이 시암스퀘어, ASOK역 터미널21 총 2곳에 입점했다.

에스쁘아는 지난 9월 8일, 3개월간 이브앤보이 시암스퀘어원과 메가방나 매장에서 처음으로 에스쁘아를 선보였던 팝업 스토어 이후, 호응에 힘입어 태국 진출을 결정했다. 태국 이브앤보이 13개 전 지점 중, 8개 매장에 순차적으로 입점할 계획이다. 



이브앤보이 매장에서는 파운데이션의 명가, 에스쁘아의 대표 제품인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을 비롯하여, 최근 출시한 컬러풀 누드 컬렉션, 듀이 페이스 글로우, 립스틱 노웨어 라인 등 다양한 에스쁘아의 베스트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스쁘아 태국 브랜드 런칭 행사를 태국 방콕 가이손 빌리지(Gaysorn village)에서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40여명의 미디어와 뷰티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하여 에스쁘아의 대표 제품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립스틱 노웨어’와 2019년 신제품 ‘컬러풀 누드 컬렉션’ 공간으로 꾸며졌다.

현지 인플루언서들은 신제품 ‘컬러풀 누드 컬렉션’의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과 립스틱 노웨어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었다.

특히, 다채로운 누드 톤의 패키지와 아시아 여성에게도 잘 어울리는 MLBB 컬러에 대해 긍정 평가가 많아, 현지 시장의 반응에 대해 더 귀추가 주목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