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W스토어, 온라인 쇼핑몰 오픈

코오롱티슈진 한국지사, 더마코스메틱 ‘위즈더마’ 재런칭 이어 21일 공식 온라인몰 오픈, H&B 사업 본격화 선언

코오롱티슈진(대표 이우석·이범섭) 한국지점이 ‘더블유스토어’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한다. ‘더블유스토어’는 코오롱이 2004년부터 오프라인 약국을 중심으로 사업을 전개해온 한국형 드럭스토어다.

21일 공식 오픈하는 더블유스토 온라인 쇼핑몰(www.wstore.co.kr)은 기존 더블유스토어 매장에서 취급하던 H&B 상품뿐만 아니라 코오롱의 PB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공식 채널이다.



더블유스토어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미세먼지로 피곤한 목을 시원하게 해주는 ‘프로폴리스 드롭’,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치약 ‘뉴카테그린’, 최근 출시한 코오롱제약의 안전한 유기농 생리대 ‘오가닉 오늘’ 등 다양한 인기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내년부터는 더욱 다양한 헬스케어 용품과 다이어트 식품, 탈모방지 토닉 등도 온라인 쇼핑몰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내년 하반기부터는 쇼핑몰 회원들을 대상으로 정기 구독서비스를 실시해 다채로운 H&B 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코오롱티슈진 한국지점은 지난 11월 고기능성 더마코스메틱 ‘위즈더마(WISDERMA)’를 재런칭 했다. 이번 더블유스토어 온라인몰 오픈을 통해 자사의 헬스케어 제품 판매를 더욱 강화하는 등 H&B 브랜드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