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양키캔들, 연말 맞이 최대 50% 파격 할인

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 31일까지 양키캔들 ‘연말 감사 Big SALE’ 이벤트 개최, 티라이트 홀더 50%, 자캔들 30% 할인 및 타트버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기획

글로벌 캔들 브랜드 ‘양키캔들’이 연말을 맞아 대규모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대표 임미숙)은 31일까지 ‘연말 감사 Big SALE’ 이벤트를 연다.


 
양키캔들은 이번 행사기간 동안 캔들 액세서리 ‘티라이트 홀더’ 전 품목을 50% 할인 판매하고 심지 없이 녹여 사용하는 캔들 ‘타트’를 10개 구매하면 고급 타트버너를 1개 증정한다. 특히, 양키캔들의 대표 품목 ‘자캔들’ 라지 및 미듐 사이즈 전 품목을 30% 파격 할인한다.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손거울이 부착된 ‘2019 양키캔들 캘린더’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아로마무역 관계자는 “양키캔들의 할인 판매 물량은 각 품목별 재고 수량에 따라 상이할 수 있다”며 “일부 품목의 경우 조기 소진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고, 구입은 ‘양키캔들’ 전국 150여 개 매장과 공식 쇼핑몰에서 가능하다.
 
아로마무역 김진승 본부장은 “연말을 맞아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으로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며 “부담 없는 가격과 다양한 향종의 양키캔들 제품으로 연말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50여 년 역사의 세계 명품 ‘양키캔들’은 미국 향초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다. 현재 미국, 유럽, 일본 등 87개국에 진출했고 전세계 7000여 개 브랜드숍과 국내 150여 개 가맹점이 있다. ‘양키캔들’은 한국 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을 통해 국내에 처음 소개됐으며, 동종업계 최초로 충주 기업도시 단지 내 약 1575㎡(5200여 평)의 대규모 물류센터를 운영 중이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