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5가지 허브+내추럴 오일’, ‘허브 블렌딩 에센스&크림’ 기획세트

네이처리퍼블릭, 허브 블렌딩 에센스 기존 가격에 블렌딩 크림 대용량 샘플 포함 세트 구성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은 가을 주력 제품으로 ‘허브 블렌딩 에센스&크림 기획세트’를 한정 출시했다. 5가지 허브 성분과 내추럴 오일을 한 병에 담아 응축된 영양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17일 네이처리퍼블릭에 따르면 기존 가격에 허브 블렌딩 크림 대용량 샘플을 포함한 기획세트로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자사 에센스 1위인 ‘허브 블렌딩 에센스’에 대한 높은 인기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했다.



이 제품은 2016년 첫 출시 이후 흔들면 별처럼 반짝이는 허브 드롭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별빛 에센스’ 애칭으로 불린다.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400년 역사의 유럽 허브 도감 '더 허벌(The Herball)’에서 찾은 월계수잎과 구주물푸레껍질, 캐럽콩씨, 부들, 캐모마일꽃 등 5가지 핵심 성분을 담았다. 허브 액티브 앰플과 내추럴 오일의 7:3 황금 비율로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한다. 공인된 시험기관에서 4주간 진행한 항노화 효능 평가와 설문조사에서 눈가 주름 및 피부 보습, 탄력 개선 등의 효과를 확인받았다.

함께 구성된 ‘허브 블렌딩 크림’은 잔주름과 건조함, 칙칙함 등 동시에 발생하는 복합적인 환절기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앰플 젤 크림과 깊은 보습감의 영양 크림 등 2층상 제형의 제품으로 섞어서 사용하면 좋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감성적인 노래 가사로 주목을 받고 있는 가수 프리티브라운(Pretty Brown)과 함께한 음원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선공개 한다. 추후 수익금 전액은 사회공헌기금으로 사용할 계획이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