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나이스뷰티-한국커피협회 ‘바른 커피 알리기’ 추진

8월 31일 발효커피 화장품 카베엘라 공식 론칭 및 한국커피협회와 업무협약 추진

나이스뷰티(대표 이석호)가 8월 31일 세계 최초 발효커피 화장품 ‘카베엘라(KabeElla)’ 공식 론칭과 함께 (사)한국커피협회(회장 이상규)와 MOU를 체결했다.


나이스뷰티에 따르면 국내 커피 화장품은 립밤, 스크럽 등 유형별 일부 제품이 나왔지만 브랜딩 및 라인업을 갖춘 커피소재 브랜드는 카베엘라가 유일하다.  

주 타깃이 2030세대인 카베엘라 제품의 특징은 특허받은 에스프레소 원료 추출공법에 있다. 이 추출법을 이용하면 커피에서 ‘클로로겐산’ 함량이 더 높아지기 때문이다. 클로로겐산은 △항산화·항암 작용 △콜레스테롤 생합성 억제 △피부 노화 억제 △다이어트 등의 효과를 지닌 성분이다.

청호나이스 본사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으로 청호나이스와 한국커피협회는 ‘바른 커피 알리기’ 및 국내 커피산업 발전을 도모한다. 또 나이스뷰티 화장품 사업의 새로운 부가가치 창출을 위해 윈윈전략을 추진한다.

나이스뷰티 이석호 대표는 “청호나이스가 세계 최초로 얼음 정수기를 만들어 성공신화를 이뤘다. 세계최초 발효커피 화장품 카베엘라도 나이스뷰티의 성장과 도약에 디딤돌이 될 것임을 확신한다”며 “한국커피협회와의 업무협약은 나이스뷰티의 커피화장품 사업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어 “협회와 긴밀한 업무 협조로 발효커피 화장품 시장을 부흥시키겠다”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까지 파이를 키워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나이스뷰티는 ‘카베엘라’의 공식 론칭과 함께 현재 스킨, 세럼, 크림, 마스크팩 등 10품목을 국내 온라인 및 H&B스토어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해외시장 개척을 위한 글로벌 거래선 확충에도 총력을 다하고 있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