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퀵 드라이 텍스처의 선명함, 더샘 ‘에코 소울 키스 버튼 립스 포에버’

‘발림성+발색력+지속력’의 파워 래스팅 립스틱, 클릭형 립스틱으로 필요한 만큼의 용량만 사용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김중천)이 입술에 빠르게 고정되어 선명하게 지속되는 ‘에코 소울 키스 버튼 립스 포에버’ 7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베스트셀러 ‘에코 소울 키스 버튼 립스’의 새로운 라인이다. 기존 제품의 부드러운 발림성과 발색력에 지속력까지 더한 파워 래스팅 립스틱이다.



인텐스 파우더를 함유해 한 번 발라도 뭉침 없이 깨끗하고 선명한 컬러 연출을 돕는다. 바르는 순간 입술 표면에 코팅막을 형성해 번짐이나 묻어남이 적고 오랜 시간 선명한 컬러 유지에 좋다.

컬러는 포에버 키스, 퍼펙트 스마일, 겟 라우드, 테이스티 러브, 러블리 츄, 로맨틱 송, 스윗 토크 등 트렌디한 딥 레드, 버건디부터 데일리로 쓰기 좋은 코랄까지 총 7가지 컬러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특히 용기 뒤쪽의 버튼을 누르면 1회 사용량인 0.1mm씩 내용물이 나오는 클릭형 립스틱으로 필요한 만큼의 용량 사용할 수 있다.

더샘 관계자는 “에코 소울 키스 버튼 립스 포에버는 빠르게 고정되는 퀵 드라이 텍스처로 첫 컬러 그대로 오랜 시간 선명한 입술을 표현할 수 있다”며 “말을 많이 하거나 음식을 먹어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라이프 프루프’ 기술이 적용됐다. 수시로 입술을 바를 필요가 없어 바쁜 직장인이나 학생의 필수템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