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바쁜 일상 간편하게 뽑는다, 제이준 ‘뽑아쓰는 쏘쿨 마스크’

보검 선인장 추출물, 베타글루칸, 에리스리톨 성분 함유, 30매 구성으로 실용성과 휴대성 갖춰

제이준코스메틱(대표 이진형·판나)가 실용성과 휴대성을 갖춘 ‘뽑아쓰는 쏘쿨 마스크’를 새롭게 선보인다.

20일 제이준에 따르며 이번 신제품은 쿨링감이 특징. 여름에도 보다 시원한 피부 관리가 가능하고 마스크팩 30매가 한 패키지에 들어 있다. 바쁜 일상 중에도 티슈처럼 간편하게 뽑아 쓸 수 있다.



뽑아 쓰는 쏘쿨 마스크는 수분 저장 능력이 뛰어난 보검 선인장 추출물 함유로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효과적이다. 베타글루칸, 에리스리톨 등의 자연 유래 성분이 피부 탄력 증진 및 쿨링 효과를 부여한다. 특히 피부 자극이 적은 레이온 소재의 시트로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시트지를 작게 커팅해 사용 중 헤어 라인에 에센스가 묻는 불편함을 줄였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연이은 무더위로 불쾌지수가 높아지는 이때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는 쿨링 마스크팩을 선보이게 됐다”며 “높은 온도, 습도로 땀과 피지 등의 배출량이 많은 요즘, 피부 탄력이 떨어지기 쉽다. 뽑아 쓰는 쏘쿨 마스크를 데일리 아이템으로 꾸준히 사용하면 건강한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와 함께 제이준코스메틱은 썸머 패키지를 함께 선보인다. 조셉앤스테이시 콜라보 패키지는 구매 시 블랙 물광 마스크와 비치백을 증정한다. 벨리불리 콜라보 박스는 마스크팩 10매와 곤약 젤리 10팩을 함께 구성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