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뷰티

중장년층 관절 관리 건기식, 나이스뷰티 ‘관절파워 보스웰리아 7 플러스’

식약처 인증 성분 ‘보스웰리아 추출물’ 함유, 관절 통증, 붓기 및 활동장애 감소, GMP 및 이력추적관리제 등 소비나 신뢰 확보

나이스뷰티 건강식품 브랜드 퓨어미가 관절파워 보스웰리아 7 플러스를 리뉴얼 출시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보스웰리아’ 추출물을 포함한 7가지 성분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보스웰리아 추출물은 소량만 채취 가능한 식물성 원료다. 인체적용 시험 결과 관절 통증, 붓기 및 활동장애가 감소됨이 확인됐다. 관절건강을 위한 신소재로 인정받았다.



이번 리뉴얼 제품은 뼈 형성과 유지에 도움 주는 비타민 D와 근육 강화를 위해 필요한 마그네슘, 면역기능을 돕는 아연, 망간, 셀렌 등이 함유된 기존 6 플러스 제품에 비타민 K가 추가됐다. 

또 ‘7 플러스’는 식약처로부터 ‘GMP’ 인증을 받았다. 안심하고 섭취 가능한 건기식이다. 식품이력추적관리제를 통해 식품의 제조, 가공부터 판매까지 이력 추적이 가능하다. 

나이스뷰티 관계자는 “노화로 인해 관절의 불편함이 시작된 중·장년층에게 ‘관절파워 보스웰리아 7 플러스’가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갱년기 여성 및 구두를 즐겨 신는 젊은 여성, 헬스 등산 등 운동을 즐기는 남성의 관정 건강 관리에 좋은 건기식이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