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리더스, ‘바이오 기능성 화장품 미용패치 개발’ 나선다

중소기업벤처부 지원 ‘2018년 산학연협력 기술개발사업’의 미용패치 개발 과제 주관기관에 ‘리더스코스메틱’ 선정, KCL 뷰티산업센터 공동 참여, 한층 강화된 마스크 패치 선보일 예정

리더스코스메틱(대표 김진구)이 ‘2018년도 산학연협력 기술개발사업’의 ‘바이오 기능성화장품 미용패치 개발’ 과제의 주관기관으로 선정됐다.



중소기업벤처부가 지원하는 산학연협력 기술개발사업은 산업체와 대학, 연구기관과의 협력형 R&D 사업이다. 각각 보유하고 있는 연구개발 자원을 활용해 기술혁신 역량을 제고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정부가 시행한다.

리더스코스메틱은 화장품의 효과적인 피부 투과를 위한 제형 연구 및 상용화에 대한 연구개발 인프라를 인정받아 주관기관으로 선정됐다. 이번 연구는 ‘피부장벽강화 및 피부투과율 증진 미용패치 개발’이 목표다. 국가공인 시험·인증 전문기관인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 뷰티산업센터가 공동 참여한다. 이 과제를 통해 기능성을 한층 강화한 마스크 패치를 새롭게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리더스 피부과학연구소 문명이 연구기획팀장은 “오랜 기간 자체 피부과학연구소를 운영하며 연구개발에 많은 투자를 해온 만큼 이번 국책과제의 주관기관을 맡게 돼 기쁘다”며 “리더스코스메틱의 기술력과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연구에 매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