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필링 젤 홈케어 잇템, 베니즈와 ‘피톤치드 필링젤’

나이스뷰티 피톤치드+7종 내추럴 혼합물질 신제품 출시, 묵은 각질 제거 및 무자극 피부 수분 충전 강점

화장이 들뜨고 피부가 푸석하다면 각질 관리 부족일 이유가 크다. 피지가 과잉 분비되는 여름철 묵은 각질 방치는 피부 트러블로 이어지기 마련이다. 최근 필링 젤을 활용한 홈케어가 유행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나이스뷰티(대표 이석호) 베니즈와는 각질 관리와 더불어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피톤치드 필링 젤’을 출시했다. 세안만으로 어려웠던 피부 깊숙한 묵은 각질 제거와 자극 없는 피부 수분 충전으로 들뜨지 않는 촉촉한 메이크업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피톤치드 필링 젤’은 나무가 병충해로부터 스스로 보호하기 위해 내뿜는 자연 항균 물질 ‘피톤치드’가 다량 함유해 피부 보호와 트러블 예방에 도움을 준다. 또 특허받은 7가지 내추럴 혼합물질(오레가노, 편백, 마치현, 황금, 버드나무, 발효콩, 육계)이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풍부한 보습효과에 좋다.

이 제품의 특징은 고마쥬 타입의 무자극 부드러운 묵은 각질 케어.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하고 건강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또 피톤치드 특유 향의 청량감으로 상쾌하게 마무리 할 수 있다.  

나이스뷰티 관계자는 “베니즈와 피톤치드 필링젤은 누구나 손쉽게 묵은 각질을 정기적으로 제거하도록 돕는다”며 “더욱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결로 가꾸는 효과적인 홈케어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