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AGE 20’s 커버팩트, 일본 QVC 홈쇼핑도 완판

8일 QVC 이례적 2회 방송 편성, 2차 방송 시작 26분 완판 기록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 이윤규)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일본 진출의 성공적인 첫발을 내디뎠다. 



14일 애경산업에 따르면 6월 8일 일본 QVC 홈쇼핑 첫 진출에서 완판을 기록했다. 또 7월과 8월 QVC 홈쇼핑 방송을 확정했고 이후 연간 계획으로 홈쇼핑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애경산업은 AGE 20’s의 대표제품인 ‘에센스 커버팩트’를 일본 QVC 홈쇼핑을 통해 8일 15시와 21시 두 차례 방송을 진행했다. 첫 진출로는 이례적으로 1일 2회 방송을 편성 받은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가 2차 방송 시작 26분 만에 완판된 것. 에센스가 함유된 파운데이션을 바르는 것만으로도 한국 여성들이 추구하는 수분광 피부를 간단히 완성할 수 있는 K-뷰티 대표제품으로 소개됐고 일본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에센스 커버팩트는 ‘에센스 포켓기술’로 고체 파운데이션 속에 고농축수분 에센스가 함유된 독특한 제형이 강점. 특히 촉촉함, 커버력을 모두 갖춘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