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뷰티

2중 기능성 ‘누벨르’ 다이어트식품, 1차 완판 기념 이벤트 개시

4월 15일까지 ‘퓨어 잔티젠 나이트 인핸스드’ 사전예약 구매자 한정 할인 및 추가제품 증정 행사 진행

엘솔컴퍼니의 인&아웃 뷰티 브랜드 '누벨르'가 2018년 1차 완판을 기념해 사전 예약자에 한해 할인 및 추가제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전예약은 4월 15일에 마감되며 16일부터 제품이 출고될 예정이다.



누벨르에 따르면 다이어트용 건강기능식품 '퓨어 잔티젠 나이트 인핸스드'가 지난해 4차 완판에 이어 올해는 3개월 만에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했다. 이에 2018년 1차 완판 기념으로 공식 온라인몰에서 1차 사전 예약구매 하는 소비자에게 할인 및 ‘셀루보일리’ 제품을 증정한다.

‘퓨어 잔티젠 나이트 인핸스드’와 '퓨리파잉 다이어트 데이' 4주 / 8주 완성세트를 구매하면 정상 가격의 30%를 할인한다. 추가로 '셀루보일리 스무딩 패치'와 '셀루보일리 스무딩 젤'을 증정해 총 정상가에서 각각 50%와 42%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하는 셈이다.

또 ‘퓨어 잔티젠 나이트 인핸스드’ 단품 구매 시 20% 할인과 ‘셀루보일리 스무딩 패치’를 증정해 정상가 대비 44%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셀루보일리 스무딩’은 일시적인 셀룰라이트 감소에 도움을 주고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기존 종아리에만 부착할 수 있는 모양에서 복부와 팔뚝, 허벅지, 엉덩이 등에도 부착할 수 있는 형태로 이달 12일 리뉴얼 했다.

누벨르의 '퓨어 잔티젠 나이트 인핸스드'는 2중 기능성으로 체지방감소, 기초대사량 증진을 하는 잔티젠 성분에 배변활동을 원활히 도와줄 알로에전잎이 함유된 2중 블랜딩 제품이다. 다이어트(체지방감소)와 변비 고민까지 한 번에 해결해주는 제품으로 알려지면서 블로그를 비롯한 SNS의 사용 후기를 통해 인기가 높다. 특히 인체적용 시험 등을 통해 효과가 입증되면서 올해도 초도 물량이 조기 완판됐다. 

엘솔컴퍼니 COO 안준 이사는 "지난해에 이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올해 약 10만 개 이상 판매가 예상된다"며 "고객 사은 차원에서 마련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의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