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이 12월 25일까지 ‘나쁜 어른이’를 위한 이색 프로모션 ‘산타는 없거든’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작업실(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면세점과 H&B스토어는 제외된다. 작업실에 비치된 거짓말 탐지기에 손을 대고 한해 본인의 나쁜 행위를 고백하면 된다. 판정결과 진실이면 2천원/5천원 할인 쿠폰과 인기 제품 5종으로 구성된 샘플키트가 증정된다.

온라인 행사는 홈페이지 가입 후 이벤트란에 올해 한 나쁜 행동을 댓글로 남기면 할인 쿠폰 2종이 자동 발급된다. 또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문화상품권(5만원)도 증정한다.
한편, 12월 23일에는 홍대와 신촌에서 ‘투쿨산타를 찾아라’ 게릴라 이벤트가 오후 4시부터 7시까지 열린다. 매장 주변 ‘투쿨산타’를 찾아서 나쁜 일을 고백하면 샘플 증정과 각종 할인 혜택을 받는다. ‘투쿨산타’나 ‘프로모션’ 인증샷을 #투쿨포스쿨, #산타는없거든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3명에게 10만원 상당 제품을 증정한다.
한편, 연말 색조 메이크업 제품의 ‘1+1’ 프로모션도 눈길을 끈다.

‘샤또 와인 립스틱’은 독특한 와인병 패키지에 프랑스 와인성분을 담은 인기제품이다. 촉촉한 제형, 세미 매트한 제형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겨울철 각질 염려 없는 매혹적인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강점이다.
‘샤또 라비오뜨 와인 파운데이션 스틱’은 멜팅 텍스처가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발린다.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높다. 유기농 포도씨 오일이 함유된 ‘샤또 와인 립밤’은 젤리 텍스처와 오일겔 시스템을 적용해 장시간 촉촉하고 매끈한 입술을 유지할 수 있다.

한 번 터치로 완벽한 발색을 자랑하는 프리즘 인 아이즈는 반짝임이 강조된 아이 섀도우로 연말 메이크업 필수품이다. 베이지, 핑크 브라운 등 15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특히 높은 펄 함량에도 무너짐 없이 특별한 발색을 보이며, 밀착력이 우수하고 오래 지속된다.